반응형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 변경사항 18.12.26 - 이벨랍의 정수, 장신구 가열, 신규 수렵 의뢰 추가

반응형

1. 기본적으로 녹색 등급 비약 3개 + 푸른 액체 시약 1개를 간이 연금하면 파란 등급의 비약 1개를 얻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오늘 추가된 이벨랍의 정수를 추가하면 10회 단위로 간이 연금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녹색 등급 비약 30개 + 푸른 액체 시약 10개 + 이벨랍의 정수 1개를 간이 연금하면 파란 등급 비약 10개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어요.

물론 푸른 액체 시약이 없었던 때가 더 좋았지만, 이벨랍의 정수 추가로 비용은 조금 늘고 간이 연금하는 시간은 약간 줄어들겠어요.

2. 수도 발렌시아 북문의 <무기상인> 오사 딜라에게 기운 30을 소모하고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을 배운 후 일부 장신구를 가열해 요나의 파편을 얻을 수 있어요.

카드리 수호자의 반지 같은 장신구들을 분해해 바실리스크의 허리띠나 초승달의 수호자 반지 같은 아이템을 제작하는 식일텐데요. 거래소에 재고 변화만 봐도 빠른 분들이 많더라고요.

요나의 파편을 사용해 알티노바와 발렌시아, 그라나의 5단계 세공소에서 특정 장신구를 제작할 수 있고요.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요나의 파편 20

상급 두꺼운 모피 5

대지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카드리 수호자의 반지

요나의 파편 15

녹아내린 백금 조각 10

절망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요나의 파편 15

녹아내린 백금 조각 10

혼돈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세랍의 목걸이

요나의 파편 15

녹아내린 백금 조각 10

비상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시칠의 목걸이

요나의 파편 17

녹아내린 백금 조각 10

야만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켄타우로스의 허리띠

요나의 파편 20

상급 두꺼운 모피 5

사냥의 흔적 10

블랙스톤 가루 20


3. 검은사막 막 시작했을때, 포획용 로프를 사용하기 위해서 당나귀를 타고 조련 초급 5레벨 까지 올렸던 기억이 나는데 포획용 로프 레벨 제한이 아직까지 남아있었나보네요. 이번 업데이트로 제한이 사라졌어요.


4. 신규 수렵 의뢰 3종과 일일 의뢰 2종이 추가되었어요.

https://ashasleti.tistory.com/744


아이템

1. 연금 숙련1 이상일 때 사용가능한 간이 연금 제작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비약 및 영약류를 대량으로 연성할 수 있는제작식으로 모든 종류의 비약과 영약에 해당됩니다.

예) 녹색 등급의 비약 30개와 이벨랍의 정수 1개를 간이 연금으로 연성하면 파란 등급 비약 1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 10회 제작 분량의 영약재료와 이벨랍의 정수 간이 연금 시 10개의 영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지역의 재료상인 및 그믐달 상인이 판매하는 목록에 "이벨랍의 정수" 간이 연금 재료가 추가되었습니다.

3. 발렌시아 지역에서 획득 가능한 일부 액세서리를 가열하기 하면 요나의 파편을 획득 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습니다.

- 요나의 파편 획득 방법

발렌시아 무기 상인 오사 딜라에게 기운을30 소모하여 [오사 딜라의 특별한 가열법] 지식을획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식을 갖고 있을 시 다음의 장신구를 가공탭 가열하기를 통해 요나의파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초승달 수호자의 반지 3~5개

- 카드리 수호자의 반지 3~5개

- 세랍의 목걸이 3~5개

- 시칠의 목걸이 3~5개

-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5~7개

- 켄타우로스의 허리띠 5~7개

※ 장신구를 가열할 시 가공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요나의 파편 개수와 관계없이 얻을 수 있는 가공 경험치는 동일합니다. 

4. 포획용 로프 아이템의 생활 조련 레벨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의뢰, 지식

1. 발렌시아 수렵 의뢰 5종이 추가되었습니다. 50레벨 이상, 수렵 레벨 숙련 5이상인 모험가는 다음 의뢰 5종을 아레하 야자 숲의 로후를 통해 수주할 수 있습니다.

- 수렵꾼의 자격

- 사자 무리 토벌!

- 기쁠 땐 고기 앞으로!

- [일일] 새로운거대 사자 무리

- [일일] 로후의새로운 취미


UI

1. 텃밭 UI에 일부 문구가 겹치는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 일꾼 기술 변경 UI의 선택버튼 문구가 영역을 벗어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 다음 준마 훈련 아이템 사용 시, 상승되는훈련도 수치가 일시적으로 증가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수려한 적색 화염초

- 이아나로스의 과실

- 신비한 청빛 고둥

4. 마구간의 말 교환 화면 창에서 `?` 버튼클릭 시, 마구간 도움말이 보이도록 수정되었습니다.

5. 펫 교환창에서 외형 선택창의 스크롤이 어색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일꾼 목록창의 일꾼 현황 설명이 길어질 경우 툴팁이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