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67.꽃의 화신 네메시스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11.09


2018년 11월 8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어나더스 엔더스 세력의 물리 공격 / 메이지 영웅이에요.

- 해머를 든 귀여운 여자 아이로 알려져 있었기에 영웅 추가 업데이트 정보가 올라오면서 다들 경악스런 분위기.

- PvP 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현천에 대항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나오면서 중열에서 비중이 높아요.(2018.11)

- 잠재 능력 추가 (2018.11.08)

기본 코스튬 - 2018.11.08

신규 영웅으로 출시되면서 타이틀을..

액티브1 스킬 가시덤불의 춤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낮은 확률로 속박 효과를 부여합니다. 

개화 상태일 경우 보통 확률로 출혈 효과를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출혈은 지속시간 동안 받은 회복률을 20% 감소시킵니다.)

액티브2 스킬 백만 송이 꽃 -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현재 생명력의 X%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개화 상태일 경우 90초 동안 적 진영을 속박의 대지로 변화시킵니다. 속박의 대지에서는 피격될 때마다 낮은 확률로 속박 효과를 부여합니다.

라인 스킬 결정력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대미지를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불멸의 꽃 - 아군 5인의 방어력을 21.8%, 공격력을 X% 증가시키고, 침수 면역 3회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자신이 받는 피해의 X% 만큼 반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망 시 8초 뒤에 최대 생명력의 100% 회복한 상태로 부활하고, 개화 상태가 됩니다. 개화 상태인 경우 반사 피해량이 X% 로 변경됩니다.

(반사 피해량은 공격력의 100% 를 넘지 못합니다.)

(부활과 부활 시 효과는 1회만 발동됩니다.)

잠재능력 스킬 획득 시 개화 상태가 될 때 자신의 남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100% 감소 시킵니다.

잠재 능력 - 개화 상태가 될 때, 자신의 남은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100% 감소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11.08) 깊은 잠

- 세계 창조에 실패하고 무너진 산 아래에서 마나의 샘물을 마시고 엔더스가 된 에제키스 네 제자. 네메시스는 자신의 의사에 반해 엔더스가 된 것에 대해 분노한다.

"진정해요, 늘 그랬던 것처럼 정신 나간 꽃송이 같으니까."

"무너진 산 사이에 갇혔는데, 거기서 탈출은 어떻게 했다는거니?"

"우리 모두 마나의 샘물을 마셨으니까, 산이 무너진 것 정도는 별거 아니더라고요."

"너... 나한테... 나한테... 마나의 샘물을 먹였니?"

"감히... 감히. 감히 나한테. 네까짓게 뭔데 내 죽음에 대해서 결정해."

"널 죽이고 싶어졌어." 

"정말 우린 살고 싶어서... 너도 그럴 줄 알았으니까."

"불로불사가 좋을거라고 생각하는 인간들은 생이 뭔지 이해를 못한 인간들뿐이지."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네메시스/린 (2018.11.08) 위험한 탐구심 오버히트 - 고귀한 꿈

- 아무도 연구하지 않은 엔더스 연구로 논문의 꿈을 이루려는 린. 네메시스를 만나 거래를 하게 된다.

"정말 논문만 통과하면, 다시는 연구의 이응도 꺼내지 말아야지."

"난 천재니까 반드시 논문을 완성해서 심사를 통과하고 연금 생활자가 될 수 있어!"

"엔더스, 그들은 어떻게 생겨난 존재인가요?"

"이 세계에 속한 생명과 함께 있을 때만 그들과 같은 시간안에 있을 수 있어. 엔더스의 시간은 너희들의 시간과 다르거든. 혼자 있으면 하루가 백년처럼 흐른단다."

"엔더스는 진리에 닿아있다, 진리를 엿보았다 하는 표현들이 세간에 있는데. 정확히 진리를 봤다는 게 어떤 뜻인지 말씀해 주세요."

"다 좋은데, 어쨋든 엔더스 연구논문은 발표하기 어려울거란다."

"아니, 내가 너한테 금제를 걸었으니까."

"그 대신 거래를 좀 할까 싶단다. 하릴포이란 왕가의 핏줄을 지키는 특이한 마갑을 알고 있지?"

"킹스 가드. 들어본 적 있어요."

"그걸 소멸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단다."

네메시스/호라이즌 (2018.11.08) 불편한 거래

- 그라덴의 폭주로 세계가 위험해지자 그라덴을 프로즌 플라워에 봉인하기 위해 호라이즌은 네메시스의 도움을 청한다.

"죽고 싶은 마음이 생긴거야? 다른 사람도 아닌 네가 내 땅에 온 건 그런 의미지 않겠니?"

"그라덴이 미쳐 날뛰고 있어요."

"종말이 온다면 받아들여야지. 그걸 굳이 거슬러야 할 이유를 모르겠네."

"그라덴을 어떻게 할건지 들어보고 결정할거란다."

"어떻게든 프로즌 플라워로 그라덴을 데려가서 만빙설 아래에 봉인할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