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아크/LOSTARK] 로스트아크의 시작 - 클래스는 뭘 해야 하지?

반응형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LostArk)가 11월 7일 서비스 오픈을 하고 열흘 정도 지났는데요. 접속 대기, 중국 유저들로 화제인거 같아요. 플레이 해본 유저들 중에 만족하는 유저들도 많은 거 같고요.


2차 클로즈 베타때 해 본적이 있었는데, 어떻게 달라졌는지도 궁금하기도 했고요. 주중에 잠시 게임 설치하고 접속해 봤는데, 캐릭터 생성 불가에 접속 대기열도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어제, 16일 오전에 새로운 서버인 안타레스가 오픈하였는데, 금요일 밤에 퇴근하고 접속해 보니, 대기열이 1,000명 선이었어요. 가볍게 메인 스토리만 일단 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해 봤어요.


스마일게이트에 대해서는 그리 좋지 않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요. 작년 카오스 마스터즈를 플레이 할때, '왜 이렇게 운영을 하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서비스는 아니었거든요. 하지만 그때는 그때이고,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 보다는 새로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고 기대치는 최대한 낮게 잡은 채 플레이 해 볼까 해요.


클래스는 10레벨에 전직을 선택해서 12종류에요.


열흘 늦게 플레이하는데 팁이나 노하우가 있을리는 만무하고, 뭐가 좋다라는 말이 들리기는 하는데, 매지션 계열 중에서 고민하다가 그냥 마음이 시키는 아르카나(Arcana)를 하기로 했어요.


워리어(Warrior)

디스트로이어(Destroyer)

워로드(Warlord)

버서커(Berserker)

파이터(fighter)

배틀마스터(Battle Master)

인파이터(Infighter)

기공사(Soul Master)

헌터(Hunter)

데빌헌터(Devil Hunter)

블래스터(Blaster)

호크아이(Hawk Eye)

매지션(Magician)

바드(Bard)

서모너(Summoner)

아르카나(Arcana)


워리어(Warrior)

전사 계열은 화끈한 파괴력과 안정적인 방어력을 가진 공수밸런스가 좋은 클래스입니다.
강력한 파괴력을 가진 버서커나 탱키한 방어능력을 가진 워로드, 강력한 한방의 디스트로이어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매지션(Magician)

마법사는 신비로운 마법 스킬로 적들을 공격하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다양한 정령과 함께 강력한 마법으로 적을 제압하는 서머너, 화려한 마법과 신비로운 카드를 사용하며 현란한 움직임을 가진 아르카나, 성스러운 하프로 적을 공격하고, 파티원을 치유하거나 서포트 하는 바드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fighter)

무도가 계열은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적들을 쉴새 없이 몰아치는 클래스입니다.

내공에너지로 능력을 극대화 시키는 기공사, 기동성이 좋고 화려한 콤보 공격이 일품인 배틀마스터, 묵직한 한 방의 파괴력으로 적들을 몰아치는 인파이터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헌터(Hunter)

헌터는 거리를 두고 다양한 기술로 적들을 제압하는 원거리 클래스입니다.

기계 활과 특수 화살로 적을 공격하는 호크아이, 세 가지 무기를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전투를 만들어낼 수 있는 데빌헌터, 기동성은 떨어지지만 막강한 화력으로 화끈하게 적들을 제압하는 블래스터로 전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