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생활의 달인 이벤트 - 낚시&항해 에런드 피셔와 에일 트레블

반응형

10월 10일 수요일 정기점검 이후 생활의 달인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 중이에요. 

11월 7일까지 4주간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를 보아하니 낚시, 항해에 이어서 요리, 연금까지 마노스 패치가 나오지 않을까해서 기대 중이긴 해요. 테스트 서버에는 수렵에 관한 업데이트가 올라와 있는 상태이기도 하고요.

이벤트 의뢰의 보상을 통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마노스 아이템과 관련된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1주차에는 낚시와 항해에 관련된 의뢰를 수행하고 보상으로 [이벤트]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을 받을 수 있어요.

인장으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에 그을린 파편과 마노스 물빛 목걸이와 마노스 항해 목걸이가 있어서, 각각의 재료를 모아 만드는 것 보다 이벤트 의뢰를 하루 한번 수행해서 아이템을 얻는게 덜 수고스럽지 않을까 해요. 그을린 파편과 같은 재료도 교환할 수 있고요.

두 이벤트 의뢰의 시작은 벨리아 마을의 에런드 피셔와 에일 트레블이에요.


순서

의뢰

NPC

장소

1

[이벤트] 부족한 물자 보급

에런드 피셔

벨리아 마을

1

[이벤트] 빠른 배달이 생명 I

에일 트레블

벨리아 마을


두 의뢰의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보상

수량

확정 보상

공헌도 경험치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

2

아교

5

선택 보상

1

기원의 흔적

15

목재 강화제

3


[이벤트] 부족한 물자 보급

벨리아 마을의 <그믐달 낚시꾼> 에런드 피셔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로, 말린 벤자리 1개와 말린 까나리 2개를 벨리아 마을 <나루터지기> 크루와에게 건네주고 <창고지기> 에르닐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말린 물고기들은 직접 낚아서 말리거나 통발 노드에서 수급하거나, 거래소에서 구입하는 증 여러 방법으로 얻을 수 있어요.

보상으로 [이벤트]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과 공헌도 경험치, 그리고 기원의 흔적 15개와 목재 강화제 3개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이벤트] 빠른 배달이 생명 I

벨리아 마을의 <그믐달 항해사> 에일 트레블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로, 의뢰 수락 후 <나루터지기> 크루와에게 일일 보급품 상자를 받아 루이바노 섬의 <탐험 거점 관리> 이자크에게 전해주고 <창고지기> 에르닐에게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보상으로 [이벤트]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과 공헌도 경험치, 이교 5개를 받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