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1

반응형

메인 의뢰에 신경을 안쓰던 제가 카미실비아 메인 의뢰를 완료하게 된 이유가 카미실비아에서 매일 수행할 수 있는 일일 의뢰들 때문이었는데요.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아두아나트나 디네나 상관없이 환상마 한마리를 더 만들려다보니, 준마 훈련 재료가 필요하더라고요.

결국 선행 의뢰 찾아가며, 별도로 카마실비아 일일 의뢰와 사냥을 하게 되었어요.


페리도트 나뭇잎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카마실비아 일일 의뢰는 26개이고, 모두 완료한다면 하루에 페리도트 나뭇잎 191개와 공헌도 경험치 4,390 그리고 상급 요리도구와 소나무 증착합판 또는 강화 아마포 18개, 정령석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더라고요.


- 의뢰 중 시간 소모가 애매한 [반복] 누군가의 흔적, [반복] 진정의 비약 의뢰는 선택의 여지가 있는 거 같아요.

- 제리모 관련 일일 의뢰 4개는 페리도트 나뭇잎은 주지 않지만 숲 로나로스 사냥시 별도의 노력이 필요없어서 같이 하게되었어요. 대지의 정령석 파편을 얻을 수 있다는 이점도 있었고요.

-  카마실비아 반복 일일 의뢰 중에 나반 초원 밀든 관련 3개 의뢰도 있는데, 일단은 제외하는 걸로 했어요.

- 페리도트 나뭇잎 7 : 짙푸른 발굽뿌리 1 교환 비율이니 하루 26개 정도 얻을 수 있는 셈이에요.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2 http://ashasleti.tistory.com/556


순서

의뢰

NPC

장소

페리도트 나뭇잎

공헌도

1

[반복] 그리운 친구들

모리엘

레모리아 경비 초소

13

20

[반복] 그리운 친구들

모리엘

레모리아 경비 초소

2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5

200

3

[반복] 누군가의 흔적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3

200

4

[반복] 과감한 투자

파두스 사제

지혜의 고목

10

200

5

[반복] 온전한 연구 재료

아티드만

그늘나무 숲

5

200

6

[반복] 의문의 경쟁자

옌센

그늘나무 숲

5

200

7

[반복] 반납 기한을 잘 지키자

모멜리에스

그라나

5

120

8

[반복] 연기의 달인

주민

그라나

5

120

9

[반복] 작은 생명도 소중하게

파푸

그라나

3

120

10

[반복] 정령을 위한 연주

사피아 듀세스

그라나

3

120

11

[반복] 아나트의 음계

블루 아나트

그라나

3

120

12

[반복] 당근 배달

히아신스

그라나

5

120

13

[반복] 호숫가의 별미

해달족

플롱도르 호수

5

100

14

[반복] 기다림의 미학

롤랑

플롱도르 호수

5

100

15

[반복] 로나로스의 깃

나비르

아케르 서부 캠프

10

50

16

[반복] 정령석 파편의 쓰임새

나비르

아케르 서부 캠프

5

300

17

[반복] 포악해진 숲의 수호자

나비르

아케르 서부 캠프

20

300

 

[반복] 숲의 수호자? 우습군!

제리모

이빨요정 다락집

 

 

[반복] 우리를 방해하는 것들

제리모

이빨요정 다락집

 

 

[반복] 기이한 숲의 피조물

제리모

이빨요정 다락집

 

 

[반복] 온전한 로나로스의 무기

제리모

이빨요정 다락집

 

 

18

[반복] 먹어야 날지

만트

아케르 경비 초소

5

100

19

[반복] 진정의 비약

마르쿤

아케르 경비 초소

5

100

20

[반복] 아케르 장비 수급

자스민

아케르 경비 초소

8

300

21

[반복] 새로운 청소 도구

아케르 경비대원

아케르 경비 초소

8

300

22

[반복] 고집 센 파두스

카리드

고리나무 숲

5

150

23

[반복] 우두머리를 제압하라

카리드

고리나무 숲

5

150

24

[반복] 전면전

카리드

고리나무 숲

15

300

25

[반복] 꺽이지 않는 집념

비버자

만샤움

10

200

26

[반복] 숲을 위한 사투

비버자

만샤움

20

200

 

 

 

 

191

4390


[반복] 그리운 친구들 - 레모리아 경비 초소

레모리아 경비 초소의 <레모리아 마구간지기> 모리엘에게서 받을 수 있어요. 2가지 내용 중 랜덤이고요.

1. 카두일 숲의 프리엘라, 레모리아 중부 캠프의 노이벨라

2. 지혜의 고목의 바리엘, 발타라 산맥의 모론토티

에게 안부를 전하는 2가지 의뢰 내용이 있어요. 일일 의뢰를 진행하면서 경로에 있을 경우 수행하고 지나가는 의뢰라 소모 시간은 거의 없어요.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 아타니스 못

아나니스 못에서는 2명의 보급대 병사에게 의뢰를 받을 수 있는데요. 간단한 선행 의뢰를 완료해야 보급대 병사들의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 보급대 병사 선행 의뢰 http://ashasleti.tistory.com/551


아타니스 못의 보급대 병사는 부상자를 위해 말린 둑중개 3개를 요구해요. 낚시하는 과정은 의뢰 내용에 없으므로, 미리 낚시한 둑중개를 말렸다가 사용하는 편이에요. 


[반복] 누군가의 흔적 - 아타니스 못

낚시를 통해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의뢰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의뢰에요. 아타니스 못에서 낚시를 해 찢어진 그물, 끊긴 밧줄, 구멍난 장화를 건지는 의뢰인데, 운이 없다면 여기서 시간 소모가 꽤 있는 의뢰라, 유저에 따라 말린 둑중개는 미리 준비해 [반복] 누군가의 흔적 의뢰는 바로 완료하고, 이 의뢰는 건너뛰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찢어진 그물은 근처 물고기 어망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물론 낚시로도 잘 나오지만요.

그늘나무 숲으로 이동전에 [반복] 그리운 친구들 의뢰에서 카두일 숲의 프리엘라, 레모리아 중부 캠프의 노이벨라 내용을 받았다면, 카두일 숲 <탐험 거점 관리> 프리엘라와 대화하고 이동해요.


[반복] 과감한 투자 - 지혜의 고목

지혜의 고목 중앙에서 찾을 수 있는 파두스 사제는 가넬들이 깜짝 놀랄만한 요리를 하기위해 재료를 구해달라고 해요.

지혜의 고목 11시 방향으로 이동하면 청금석멘게 - 큰 뿔 멧돼지 - 라벤더 쿠쿠새의 알 순서대로 발견할 수 있어요. 


그늘나무 숲으로 이동전에 [반복] 그리운 친구들 의뢰에서 지혜의 고목의 바리엘, 발타라 산맥의 모론토티 내용을 받았다면, 지혜의 고목 <마구간지기> 바리엘과 대화하고 이동해요.


[반복] 온전한 연구 재료 - 그늘나무 숲

그늘나무 숲에서는 <지질학자> 아티드만과 <베어 출신 모험가> 옌센의 의뢰를 받을 수 있는데요. 약간 긴 선행 의뢰를 완료해야 둘의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 아티드만, 옌센 선행 의뢰 http://ashasleti.tistory.com/549


연구를 위해 청금석 나무 정령, 청금석 들소, 붉은 부리 포식자에게서 상태가 온전한 청금석 재료들을 구해달라고 해요. 옌센의 [반복] 의문의 경쟁자 의뢰와 같이 수행해요.


[반복] 의문의 경쟁자

옌센은 숲에서 동물들을 마구잡이로 사냥하고 다니는 밀렵군들을 처리해 달라고 해요. 아트드만의 [반복] 온전한 연구 재료 의뢰와 같이 수행해요.


[반복] 반납 기한을 잘 지키자 - 그라나

수도 그라나에는 [반복] 반납 기한을 잘 지키자, [반복] 연기의 달인, [반복] 작은 생명도 소중하게, [반복] 정령을 위한 연주, [반복] 아나트의 음계, [반복] 당근 배달까지 6개의 의뢰를 수행할 수 있어요.


그라나 대도서관의 <사서> 모멜리에스에게 의뢰를 받아요. 반납 기한을 지키지 않는 사람을 찾아서 데려오는 의뢰에요.

대도서관 바로 밖에 있는 책 읽은 수인 NPC 를 데리고 와야하는데, 거리도 짧고 NPC 의 이동속도도 빠르므로, 쉽게 완료할 수 있어요.

보상으로 소나무 증착합판 3개 또는 강화 아마포 3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반복] 연기의 달인 - 그라나

그라나 대도서관 문 밖에 있는 주민은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해 주며, 악당 연기를 할때 사용할 크고 강해보이는 뿔을 부탁한다.

큰 뿔 멧돼지가 여러 곳에 있는데, 제 경우는 이동 동선상 의뢰만 받아두고 <마구간지기> 히아신스의 [반복] 당근 배달 의뢰를 수행하러 가는 길에 수행했어요. 이동 동선에 가까운 곳에서 사냥하시면 될 거 같아요.

[반복] 작은 생명도 소중하게 - 그라나

역시 대도서관고 창고 사이에 있는 파푸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에요. 정원 관리를 위해 강에서 빈 병에 물을 담아 (가공) 솎아내기로 정제수를 만들어 가져다 주는 의뢰에요.

물을 뜨는 것과 솎아내기 하는 과정이 의뢰 내용에 포함되므로, 직접 수행해야 하는데, 조건이 물뜨기 1번에 정제수 1개이므로 금방 수행해요.


[반복] 정령을 위한 연주 - 그라나

여관 뒤쪽에서 찾을 수 있는 <아케르 - 정령계 언어학자> 사피아 듀세스는 블루 아나트에세 피리를 대여해서 정령과 연주해 보기를 원해요.

그라나 중앙 강 위에 있는 <숲과 도시의 음악가> 블루 아나트에게 공헌도 1로 피리를 대여해 20초 동안 연주하면 완료에요.

마우스 버튼을 이용해 20초 동안 내려오는 음표를 피하면 되는 미니게임이에요.


[반복] 아나트의 음계 - 그라나

사피아 듀세스의 [반복] 정령을 위한 연주 의뢰의 피리를 대여하는 <숲과 도시의 음악가> 블루 아나트에게서 받을 수 있는 의뢰에요. 악기 정령을 찾는 의뢰인데, 역시 여러 곳에서 등장해요.

전 <최고정령> 메린돌라의 의뢰도 같이 하기때문에, 메린돌라 바로 앞 폭포의 정령을 찾고 마구간으로 이동하는 편이에요.


[반복] 당근 배달 - 그라나

그라나 남쪽 <마구간지기> 히아신스는 배달되지 않은 당근 상자를 찾아달라고 해요. 히아신스 동쪽 다리 건너에 있는 당근 상자를 배달해 주면 완료에요.

히아신스 아래쪽에서 [반복] 연기의 달인 의뢰의 큰 뿔 멧돼지를 찾을 수 있어요.


[반복] 기다림의 미학 - 플롱도르 호숫가

플롱도르 호숫가에서는 해달족과 <낚시꾼> 롤랑의 의뢰를 받을 수 있는데요. 낚시와 관련된 선행 의뢰를 먼저 수행해야 일일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 해달족, 롤랑 선행 의뢰 https://ashasleti.tistory.com/554


롤랑은 쉬리는 가져다 주면 통나무를 보상으로 준다고 해요. 과정이 필요하므로 직접 낚아야 해요.


[반복] 호숫가의 별미 - 플롱도르 호숫가

해달족은 모래무지를 낚아오면, 요리를 직접 만들라고 하며, 보상으로 상급 요리도구를 줘요. 역시 의뢰 내용에 포함되어 있어서 직접 낚아야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