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 보급대 병사 선행 의뢰

반응형

카마실비아 지역에서 페리도트 나뭇잎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일일 의뢰 중 선행 의뢰들을 완료해야 일일 의뢰가 나타나는 NPC들이 있어요.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1 http://ashasleti.tistory.com/553

카마실비아 페리도트 나뭇잎 보상 일일 의뢰 -2 http://ashasleti.tistory.com/556


의뢰

NPC

장소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반복] 누군가의 흔적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아나티스 못의 보급대 병사들에게 일일 의뢰인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반복] 누군가를 위한 흔적 의뢰를 받기 위해서는 레모리아 경비 초소 카마실브 사제의 간단한 의뢰를 먼저를 받아야해요.


순서

의뢰

NPC

장소

1

든든한 지원군

카마실브 사제

레모리아 경비 초소

2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반복] 누군가의 흔적

보급대 병사

아타니스 못


든든한 지원군

레모리아 경비 초소 중앙에 위치한 카마실브 사제는 보급 지원을 맡은 병사들의 일손을 도와주길 원해요. 의뢰를 받고 아타니스 못으로 향해요.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 아타니스 못

아타니스 못의 보급대 병사는 부상자를 위해 말린 둑중개 3개를 요구해요. 낚시하는 과정은 의뢰 내용에 없으므로, 미리 낚시한 둑중개를 말렸다가 사용하는 편이에요. 


[반복] 누군가의 흔적

낚시를 통해 [반복] 부상자를 위한 영양식 의뢰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의뢰에요. 

아타니스 못에서 낚시를 해 찢어진 그물, 끊긴 밧줄, 구멍난 장화를 건지는 의뢰인데, 운이 없다면 여기서 시간 소모가 꽤 있는 의뢰라, 유저에 따라 말린 둑중개는 미리 준비해 [반복] 누군가의 흔적 의뢰는 바로 완료하고, 이 의뢰는 건너뛰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찢어진 그물은 근처 물고기 어망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물론 낚시로도 잘 나오지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