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37.태극무희 가람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8.31


2018년 7월 12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어스마니아 무극 세력의 PVP 특화 타입 탱커 영웅이에요.

- 탱커 중 가장 빠른 공격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강력한 버프와 준수한 딜을 가지고 있어서, 궁극강화 나트, 벨벳, 앗슈와 함께 결투장에서 선호하고 있어요. (2018.8)

기본 코스튬 - 2018.7.12

추가 코스튬 - 2018.7.12

액티브1 스킬 음양 난격 -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 타격은 4인에게 적용됩니다. 추가로 자신보다 공격력이 높거나 같은 적에게 최대 생명력의 10.5%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액티브2 스킬 태극 통천격 -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자신의 비율 관통을 16.2% 증가시킵니다.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 타격은 4인에게 적용됩니다. 추가로 PvP 전투일 경우 적 공격력의 111%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라인 스킬 일점 돌파 - 배치한 열 바로 뒤에 위치한 아군의 고정 관통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태극의 형 - 적 5인의 공격력을 X% 감소시킵니다. PvP 전투일 경우 가람은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나머지 영웅이 총 3번의 행동을 할 때까지 움직이지 않고 팔괘진을 준비합니다.

팔괘진을 펼치게 되면 아군 5인의 피해량을 X%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자신에게는 1.5배로 적용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7.12) 무극, 가람

- 파이란이 무극 주작이 된 시점의 이야기. 백호 효월의 호위인 가람은 실력이 출중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주작의 자리는 황룡 노사의 제자인 파이란에게 가게 된다. 섭섭하지 않느냐는 현무 현천의 물음에도 가람은 무덤덤해 보인다.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가람/파이란 (2018.07.12)

- 메인 스토리 1막 2장과 이어지는 이야기. 키르와 함께 금목관으로 몸을 피한 라이리는 그녀를 제지하려는 현무 현천과 만나 폭주한다. 샤나와 버기를 안내하던 파이란은 금목관의 징조가 라이리임을 짐작하고, 일행을 떠나 금목관으로 향한다.

금목관으로 진입하려는 파이란에게 가람이 나타나고 파이란을 돕는다. 가람의 의도는 무엇일까?

"그리고 효월에게 전해줘. 내가 라리를 이곳에서 데리고 나가는 게 네가 원하는 일인 것 같아서 찝찝하지만."

"너에게 이용당하는 것보다 라리를 구하는 게 더 중요하니까. 요번엔 넘어가 줄게."

"대신 우리가 나가서 네 뜻대로 움직일 거라고 생각하지마! 알았어?"

"..여길 나간 순간 이미 끝난거야."

"작은 어긋남이 모여 질서를 무너뜨리는 법이니까."

가람/노사 (2018.07.12)

- 가람이 아직 현무 현천의 호위일때의 이야기. 가람과 노사의 일종의 대화인데, 가람의 독특한 성격을 볼수 있다.

"욕심을 불러일으키는 [특별한 것]이 없는 게로군."

"지금 자네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그 [질서 있는 삶]을 버리면서까지 얻고 싶은, 가이 있는 무언가."

"자네에겐 아직 그런[무언가]가 나타나지 않았을 뿐이네."

가람/현천 (2018.07.26) 오버히트 - 태극파쇄진

- 가람이 아직 현무 현천의 호위일때의 이야기. 가문 대대로 현무의 호위를 맡아 온 가람이 안쓰러운 현천은 변화를 위해 백호 효월의 호위를 맡긴다.

"넌 욕심을 좀 가질 필요가 있다. 사람은 욕심이 있어야 비로소 살아있다고 할 수 있는 것이야."

"그런 의미에서 효월이는 좋은 교사가 될 것이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