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23.영광된 깃발 잔다르크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4


2018년 4월 26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하릴포이란 황금교단 세력의 물리 공격 / 서포터 영웅이에요.

- 메인 챕터에 잔다르크가 처음 등장했을때, 스토리상에서의 잔다르크는 그리 강해보이지 않아서 희귀 영웅이 아닐까라는 생각들이 많았었는데..

- 아군 피해량 증가와 치명타 피해량 감소, PvP 시 상대 공격력을 감소 옵션을 패시브 스킬로 가지고 있고, 액티브 스킬인 오라로 힐 리젠과 공증 효과를, 방증 효과와 상대 침묵을 가지고 있는 등장 이후 대부분의 콘텐츠에서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 영웅이에요.

기본 코스튬 - 2018.04.26

추가 코스튬 - 20181.05.17

액티브1 스킬 글로리어스 플래그 - 적 5인에게 보통 확률로 25.2초 동안 침묵 효과를 부여합니다. 추가로 아군의 방어력이 X% 증가하고, 5인 공격에 받는 피해량이 X% 감소하는 오라가 활성화됩니다. (포 아너의 오라와 중복되지 않습니다.)

액티브2 스킬 포 아너 -  아군 5인의 생명력을 3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지속 회복 합니다. 추가로 아군의 공격력이 X% 증가하고, 고정 관통이 521 증가하는 오라가 활성화됩니다. (글로리어스 플래그의 오라와 중복되지 않습니다.)

라인 스킬 금강 - 배치한 열 바로 앞에 위치한 아군의 받는 피해량을  X% 감소시킵니다. 
패시브 찬란한 여명 - 아군 5인의 4, 5인 공격이 주는 피해량을 X초 동안 X%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받는 치명타 대미지를 X% 감소시킵니다.
결투장, 길드전일 경우 적 5인의 공격력을 X 감소시킵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4.26) 성녀, 잔다르크

- 잔다르크의 회상. 슬럼가 출신으로 성 그라덴 교에서의 행복했던 시간은 오래가지 못한다. 불타버린 성 그라덴 교를 뒤로 한채 황금교단에서도 버림받은 그녀는 성 그라덴 교를 다시 일으킬 수 있을까?

"따뜻하고 상냥한 사람들. 춥지도 배고프지도 버려지지도 않는."

"그렇게 행복할 것 같던 내 삶도. 영원히 빛날 것 같았던 성 그라덴 교도. 결국 불타 무너져 버렸다."

"잔다르크. 교주님의 전언입니다. [해방해줄 테니, 고향으로 돌아가라.]"

"... 성 그라덴 교를 되살려야 해. 그래야 내가 [성녀]로 살 수 있어."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잔다르크/벨벳 (2018.04.26) 오버히트 - 크림슨 플래그

- 의뢰를 받고 잔다르크를 죽이러 온 벨벳과 살고 싶은 잔다르크. 하지만 의뢰인의 죽음과 이중 의뢰, 그리고 벨벳을 공격하는 황금교단의 암살자들.

"너 왜 이렇게 이상한 곳에 있어? 찾아오느라 힘들었잖아."

"의뢰인이 너한테 원한이 있나 봐. 이 외진 곳까지 찾아가서 죽여달래. 그럼 안녕. 잘 죽어."

"저도 싸우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죽는 건 더 싫습니다!"

... 미안합니다. 그래도... 살고 싶었어요."

잔다르크/샤나

- 슬럼가에서 같이 어린 시절을 보낸 잔다르크와 샤나. 하지만 둘의 사이가 좋은 것 같지는 않다.

"너 내가 다 잊은 줄 알았나 본데. 너 원래 툭하면 질질 짜던 거 다 기억하거든."

"아, 그래. 너 그 케이크 가게 앞에서 케이크 먹고 싶다고 침도 흘렸었지?"

"그러는 당신도 케이크 먹고 싶다면서 유리창 핥아먹다가 쫓겨나지 않았습니까!"

'지 혼자 살겠다고 말도 없이 떠난 주제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