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Overhit] 영웅/인연 에피소드 - 22.검의 여제 클레어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3


2018년 5월 30일 신규 전설 영웅으로 등장한 하릴포이란 킹스 윈도우 세력의 물리 공격 / 파이터 영웅이에요.

- 패시브 스킬에 PvP시 적군의 생명력 감소 옵션이 있어서, 나름 많이 쓰이는 편이에요. 많은 상위권 유저들이 세팅하고 있는 백설을 중심으로 한 덱에서 가람, 브리지트, 현천과 함께 파이터 포지션에 백아 다음으로 인기가 높아요. (2018.8)

기본 코스튬 - 2018.05.30

추가 코스튬 - 2018.08.17

액티브1 스킬 크로스 레이드 - 적 4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피해량의 16%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회복량은 공격력의 50% 를 넘지 못합니다.)

액티브2 스킬 소드 오브 아너 -  적 5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1418의 고정 피해를 줍니다.

라인 스킬 급소 공격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검의 여제 - 생명력이 30% 이하가 되면 자신의 생명력을 공격력의 X% 만큼 회복시키고, 자신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32초 감소시킵니다.
결투장, 길드전일 경우 적 5인의 최대 생명력을 X% 감소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아군 5인에게 마비 면역 3회를 부여합니다.


에피소드

Episode0 (2018.05.30) 운명의 수레바퀴

- 하릴포이란 최고 기사. 원로원 점성술사 브리지트를 만나면서 원로원 기사가 된다.

"절 죽이고 싶다면 죽이셔도 상관없어요. 물론, 클레어 님이 알고 싶어 하는 것도 함께 사라지겠지만요."

"조만간, 원로원에서 당신에게 연락이 갈겁니다."

"이번에 새로 부임한 기사단장. 앗슈라고 했나요?  그자의 존재가 원로원의 심기를 크게 건드리고 있다나 봐요."

"그리고, 그 앗슈라는 자의 억제제로써, 그 남자의 라이벌이라 불렸던 당신. 클레어 님을 원로원의 기사로 발탁한 모양이더군요."


인연 효과 및 인연 에피소드

클레어/리아 (2018.05.30)

- 기사단장에 오른 클레어는 리아를 부관으로 삼으려고 하고, 리아는 다른 호문쿨루스들과 헤스티아의 안전을 요구한다.

"지금부터 널 내 부관으로 임명하겠다. 그에 걸맞는 대우는 약속하지. 기사단장의 부관으로서 네 책무를 다하도록."

"당신이 원한다면 부관이 되겠어요. 하지만 그 전에, 조건이 있습니다."

클레어/호라이즌 (2018.05.30)

- 우연히 만나게 된 호라이즌과 클레어. 호라이즌은 하릴포이란 왕가와 관련된 셋의 가호를 클레어에게 내린다.

"...엔더스? 그게 뭐 어쨌다는 거냐. 추방당한 네놈이 여기 있는 게 더 문제라고 생각된다만."

"어디 보자... 호오... 호오오...? 당신은...! 이럴 수가! 합격이에요. 합격이고 말고요!"

"그 약속이란 하릴포이란 왕가에 셋의 가호를 내리는 것. 이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저는 계속 저주를 받은 채 살아갈 수밖에 없죠."

"첫 번째 가호는 그라덴을 쓰러뜨릴 수 있는 무기를 만드는 것."

"두 번째 가호는.. 왕을 지키는 절대 무적의 방패인가. 오필리아에게 간 그것이로군."

"두 가호 모두 왕, 혹은 왕가를 위한 것. 그런데 마지막 가호를 왜 나에게 내렸지?"

브리지트/클레어 (2018.06.28) 오버히트 - 소드 오브 인페르노

- 헤스티아를 주시하던 클레어는 브리지트와 함께 휘광의 탑에서 호문쿨루스와 리아를 발견한다. 클레어는 이 사실로 오필리아, 앗슈, 헤스티아의 목을 죄려하는 한다.

"마법사는 기사단의 지원을 받고 호문쿨루스라는 병기를 관리한다. 그 주체는 기사단장. 그리고 오필리아인가."

"이건 국가의 전복을 꾀하는 [반역죄]라고 볼 수 밖에 없군. 고맙다. 점성술사."

"그래 클레어, 저 사람이 왕이 된다면. 분명 나도.. 더 높이 올라갈 수 있을 거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