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 캐릭터 - 21.빙결의 마안 스카디

반응형

오버히트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중 월드 보스 스틱스, 아라크네스 토벌전, 로드웰 토벌전에 주로 쓰이고 있는 전설 영웅 빙결의 마안 스카디에요.





사고로 한쪽 눈을 잃고 찾아간 휘광에 탑에서 정령을 빙의시킨 마안을 이식받게 되지만, 쳐다보는 모든 것을 얼어붙게 만들고 만다.


얼음에 갇힌 부모를 구하기 위해 최후의 원정대가 되려는 스카디. 




액티브1 스킬 브레이크 샷 - 적 5인에게 순차적으로 공격력의 X% 피해를 주고, 추가로 보통 확률로 오한 효과를 6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추가로 대상이 마수 타입일 경우 공격력의 X%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액티브2 스킬 브로큰 블리자드 - 적 1인에게 공격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적의 현재 생명력의 16.7% 비례한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오한 효과를 60초 동안 6초마다 공격력의 X% 만큼 부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적 5인에게 보통 확률로 22.5초 동안 빙결 효과를 부여합니다. 



라인 스킬 직격 - 중열에 위치한 아군의 피해량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빙결의 마안 - 자신의 비율 관통을 28.1% 증가시키고,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공격력을 300초 동안 X 증가시킵니다. 추가로 공격 시 대상이 오한 상태일 경우 X 만큼 고정 피해를 줍니다.

인연 효과는 노른, 아크날, 헤스티아와 아크날, 하루와 베아트릭스 4종류이고, 오버히트 스킬은 아크날과의 스타 애로우 - 적 5인 물리 피해 및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피해, 추가로 보통 확률로 빙결 효과



최후의 원정대에 합류하기 위해 베아트릭스를 찾아간 스카디. 처음에는 거부하던 베아트릭스였지만, 스카디의 실력과 사정을 알고 마음에 들어 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