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버히트] 캐릭터 - 20.흑사자 헤라클레스

반응형

5월 10일 신규 영웅으로 업데이트 된 흑사자 헤라클레스에요. 일단 월드 보스 콘텐츠를 위한 영웅으로 방어력에 비례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요.






마루간, 글렉이 있는 몬스터 헌터의 사장.
마루간의 이복형이자 하프이며, 아버지의 유지를 이어받아, 몬스터 헌터를 창립한다.




액티브1 스킬 마운트 - 적 1인에게 방어력의 X% 피해를 주고, 추가로 대상이 가이스트일 경우 방어력의 286%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월드보스:스틱스] 에서 자신의 치명타 대미지를 50% 증가시킵니다. 



액티브2 스킬 와일드 러쉬 -  적 1인에게 방어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추가로 대상이 가이스트일 경우 방어력의 X% 피해를 줍니다. 이 공격은 반드시 치명타가 됩니다.



라인 스킬 방어 전술 - 배치한 열에 위치한 아군의 방어력을 X 증가시킵니다. 
패시브 사자의 긍지 - 피격 시 자신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X초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자신의 방어력을 X, 최대 생명력을 X, 고정 관통을 X 증가시킵니다.
[월드보스:스틱스]에서 방어력 감소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인연 효과는 마루간, 위그라프 2종류이고, 오버히트 스킬은 마루간과의 라이온 하트 - 적 1인 물리 피해 및 몬스터 헌터 소속 아군의 피해량 증가. [월드보스:스틱스]에서 추가 물리 피해



헤라클레스의 에피소드에서 아버지의 유언에 따라 몬스터 헌터를 설립한 헤라클레스가 아버지의 무덤을 찾아가는 장면을 볼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