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벨루시안 마차와 마구 세트(페리도트 숲길 마차)

반응형

4월 26일부터 5월 3일까지 1주일 동안 탑승물 경험치 100% 추가 이벤트 중이에요.

또 4월 19일 업데이트에서 페리도트 숲길 마차의 기본 능력치 상승과 장비의 최대 동력 증가 효과 상승, 그리고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조련 경험치를 기존 귀족/상단 마차와 같게 적용하는 패치가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조련과 무역을 위해서 2달에 걸쳐 만든 페리도트 숲길 마차가 그동안 쓰임이 없었는데, 활용도가 생겼어요.



페리도트 숲길 마차의 기본 동력과 장비의 최대 동력 증가 효과가 상승함에 따라 가까운 거리 왕복이면 동력이 바닥났던 전에 비해 한나절 조련을 할 수 있게 되었고요.

속도와 같은 기본 능력치가 증가해서 패치 이전보다 같은 거리를 이동 시에 시간이 약간 줄어들게 되었어요.

검은사막 내에 유료(펄)로 구입 가능한 5종류의 마차 세트와 유료로 구입하거나 거래소에서 구입 가능한 12종류의 마구 세트가 있는데요.

벨 에포크 마차 세트
트리나 기사단 마차 세트
아르네아스 마차 세트
테르민네 마차 세트
벨루시안 마차 세트

트리나 기사단 마구 세트
용린갑 마구 세트
라르 아시헨 마구 세트
칼슈타인 마구 세트
기사단의 마구 세트
지휘관의 마구 세트
어둠의 가시 마구 세트
카바로 마구 세트
크렌바츠 마구 세트
아네모네 마구 세트
테르민네 마구 세트
벨루시안 마구 세트

그중에서 벨루시안 마차 세트와 벨루시안 마구 4세트를 페리도트 숲길 마차에 입혀 봤어요. 

조련이나 무역이나 대부분 자동 이동이기에 직접 운전할 일은 거의 없기는 하지만, 다른 거 하다가 화면을 보면 이쁘기는 해요. 또 유료 마차 세트 부품 중 차체에 붙은 최대 소지 무게 +60LT 는 휘장 강화와 비교해봐도 소중한 옵션이기도 하고요.



벨루시안 마구/마차 세트를 입은 페리도트 숲길 마차로 카마실비아 지역에서 순간 가속 스킬을 사용하는 모습이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