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9월 22일 업데이트

반응형

비정기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펄어비스에서도 2주마다 업데이트 하는게 적응이 안되는 걸까요? 

패치 용량은 273.68MB이고,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발렌시아 지역의 별채에 대한 변화에요.

 

 

【의뢰, 지식】
● '하늘에서 쏟아지는 맹습' 의뢰의 첫번째 의뢰 목표가 하피 술사로 변경되었습니다.
 
콘텐츠
● 별채에서 교환할 수 있는 버프가 개편되었습니다.
- 옛 나무의 잔향, 귀인의 품격, 생활의 지혜가 '생활의 발견'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전투의 기술, 용병의 경험, 사막 적응력이 '기술과 경험'으로 통합되었습니다.
- 고대의 숫돌, 고대의 경화제, 고대의 강장제, 기사단의 의지, 무법자의 의지가 '신체 강화법'으로 통합되었습니다.
'생활의발견', '기술과 경험', '신체 강화법' 버프는 중첩 사용이 불가하며, 1개의 효과만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수정)

※ '생활의 발견' 효과 적용 중 '기술과 경험' 효과를 적용하면 '생활의 발견' 효과가 삭제됩니다.
- 각 별채에서 구입할 수 있는 버프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별채진입 시에는 각 별채 초대권이 필요하며, 별채 내부의 ‘셰라자드’ NPC와 대화하여 별채 주문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별채 초대권의 가격이 100G로 변경되었습니다.
● 야영지에 별채 주문서 구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가방에 별채 초대권을 보유한 상태에서 야영지 설치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야영지에 주황 등급 야영 천막을 장착해야 합니다. (추가)
야영지 UI 내 '별채 주문서' 버튼클릭 시 해당 영지 창고의 은화를 소모하여 생활의 발견, 기술과 경험,신체 강화법 버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별채 주문서 버프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버프 적용 중 다른 버프 효과 적용 시 기존 버프 효과가 삭제됩니다.
※ 별채 주문서 교환 시 가방에 보관 중인 은화는 사용이 불가하며, 해당 영지 창고 은화로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야영지 관련 편의 사항은 앞으로도 개선될 예정입니다.
 
【UI】
●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의 버프 아이콘 및 관련 도전과제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아이템】
● 모르코의 장비 가방을 이용한 장비 교체는 비전투 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추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