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12월 21일 이벤트

반응형

매년 크리스마스 때면 마을 위를 날아달니면 선물을 뿌리는 산타가 다시 등장했어요.


신규 캐릭터가 나오면 항상 하게 되는 신규 캐릭터 레벨 달성 이벤트와 더불어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도 시작되었구요.


의뢰를 통해 수행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와  15세 ~ 18세 이용가 서버인 틴월드 접속 이벤트도 시작되었어요.

 

● 란 레벨 달성으로 화려하게 피어나라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12월 21일(목) 09시 ~ 1월 11일(목) 점검 전까지
- 신규 캐릭터 '란' 레벨을 달성하면 푸짐한 보상이! 경품 추첨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BONUS! 란 레벨 달성 이벤트 기간에는 사막 지역에서 일사병, 저체온증이 걸리지 않습니다.

 

 

● Merry Christmas With Gift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12월 21일(목) 점검 후 ~ 12월 28일(목) 점검 전까지
-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트리도 꾸며보고, 이벤트 기간 깜짝 등장하는 산타의 선물도 획득해보세요.

 

 

● 틴월드 입학을 축하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12월 21일(목) 점검 후 ~ 1월 11일(목) 24시까지
- 검은사막 틴월드에서 캐릭터 생성 후 1시간, 5시간, 10시간 플레이한 모험가님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려요!

 

 

검은사막에서 오연서를 만나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4월 7일(목) 점검 후 ~ 4월 14일(목) 점검 전까지
- 오연서를 닮은 나만의 란 캐릭터를 만들고, NPC 연서를 만나 버프 효과도 받아보세요.

 

 

검은사막 3주년 흑정령의 보은 추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12월 22일(금) 00시 ~ 12월 25일(월) 24시까지
- 매일 1시간, 2시간, 3시간 접속 유지 시 도전 과제를 통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주년 초 강력 접속 보상 이벤트의 접속 보상을 놓친 경우, 금요일에도 1시간 접속 유지 시 추가 접속 확인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1시간 접속 유지 시 매일 추가 접속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이벤트 기간 내 놓친 접속 보상이 없을 경우에는 추가 접속 확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정유년 핫타임 이벤트 중 황금 시리즈 아이템 드롭 확률이 상향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