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맑은 액체 시약 황실 제작 납품 이벤트

반응형

지난 9월 14일부터 28일까지 맥주 황실 납품 이벤트를 했었는데 동일한 내용의 연금 버전 이벤트가 어제 16일부터 시작되었어요. 

납품에 필요한 [이벤트] 황실 제작 납품서 - 연금은 과제로 하루 5장씩(1시간 마다 1장씩 5시간) 받거나, 주요 대도시인 하이델, 알티노바, 수도 발렌시아, 칼페온, 그라나의 황납 NPC 를 통해 일일 퀘스트로도 받을 수 있어요.



연금을 안 해보신 신규 유저분들이나 사냥러분들이라도 맑은 액체 시약은 연금할때 기본 물품이고 맑은 액체 시약 자체만으로도 괜찮은 경험치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연금에 입문하기 좋은 이벤트인 듯해요.


그럼 높은 이익과 더불어 추가로 순수한 가루 시약까지 받을 수 있는 연금 황실 제작 납품 이벤트를 시작해 볼게요.


퀘스트의 시작은 하이델의 중앙 삼거리에 위치한 황실제작 납품 NPC 인 파스빈더로 부터 시작해요. 따로 챙겨갈 물품은 없어요. 연금 제작을 위해 바로 앞에 거주지를 대여할 공헌도 1만 있으면 될듯해요.



황실제작 납품 NPC 인 파스빈더와 대화하면 맑은 액체 시약이 모자라다면서 기본 재료를 구하기 위해 라라에게 가 보라고 해요.



바로 옆의 잡화상인 라라와 대화해서 퀘스트를 진행해요. 마른 근처의 덤불에서 채집으로 잡초를 구해와야 하고요.



두 번째는 강물에서 빈병으로 물을 쓰고 가공하기 - 솎아내기로 정제수를 만들어 오는 과정이에요.



세 번째는 맑은 액체 시약을 제조해야 하는데요.

재료는 여명초1 정제수1 소금1 잡초1 이에요. 검은사막 초기에 연금을 하시다가 게임을 떠나신 분들은 맑은 액체 시약 레시피를 여명초1 정제수1 소금1 야생들풀1 또는 잡초5 로 아시고 계시는데, 원활한 연금을 위해서 잡초1 로 바뀐지 좀 되었어요.
 

최근에 검은사막 인벤 제작게에 올라온 글에도 잡초5 로 제작하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인벤 상단의 연금 탭에 아직 야생들풀1 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 그런 거 같기도 해요.



맑은 액체 시약의 제작 재료는 여명초1 정제수1 소금1 잡초1 이에요.





이후에는 하루에 1번 진행이 가능한 일일 퀘스트에요.



제작한 맑은 액체 시약과 [이벤트] 황실 제작 납품서 - 연금으로 가공 탭의 황실연금 포장을 하면 [이벤트] 맑은 액체 시약 상자를 얻을 수 있고 판매시 75만 은화와 순수한 가루 시약 30개를 얻을 수 있어요.





참고로 거래소에 올라오는 여명초의 거래가가 개당 414원으로 저렴하기는 하지만, 칼페온 빈민가의 약초상인 NPC 니베스가 개당 500원 가격에 무한으로 언제나 판매하고 있으니, 구입해서 이벤트 진행하시면 편하실 듯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