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 변경사항 21.03.10 - 새로운 각성 기술, 행복한 흑정령 버프

반응형

2021년 2월 26일, 북미 유럽 지역의 직접서비스로 전 세계 150개국에서 다양한 플랫폼으로 검은사막이 서비스되게 되었어요. 이에 감사의 마음으로 검은사막 서비스팀에서 제공하는 행복한 흑정령 버프 효과를 모든 모험가이 적용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모험일지 완료 보상과 행복한 흑정령 버프로 공격력7, 방어력6 을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http://ashasleti.tistory.com/884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정신력 지구력 적중력 회피력 무게 가방 강화
바탈리 4 2 90   70 9 8 28 4  
외침꾼   1 5   43     2    
데베 1   27   3     2    
룰루피     18         6 1 5
도린 1 1 25   10          
파비노     600              
푸가르   1           2 1  
행복한 1 1 30 10 20 4 4 20    
합계 7 6 795 10 146 13 12 60 6 5

 

추가 및 개선 사항

 

캐릭터

워리어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연 : 천공 가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서러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흐름 : 영혼 절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레인저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바람결에 스민 서슬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이언트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흐름 : 땅울음이 추가되었습니다.

금수랑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구름 찢기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사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척사가 추가되었습니다.

매화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흐름 : 서리꽃이 추가되었습니다.

발키리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신성폭발이 추가되었습니다.

쿠노이치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빗발치는 달빛이 추가되었습니다.

닌자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섬광이 닿은 경계가 추가되었습니다.

위치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감벼락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자드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용암폭렬이 추가되었습니다.

다크나이트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어두운 별구름이 추가되었습니다.

격투가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추풍낙엽이 추가되었습니다.

미스틱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지천각이 추가되었습니다.

란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옭아매는 사슬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처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산들바람이 추가되었습니다.

샤이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우리가 이긴다!가 추가되었습니다.

가디언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흐름 : 소진이 추가되었습니다.

하사신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고요한 틈이 추가되었습니다.

노바 - 레벨 59 이상에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각성 기술 잔혹한 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

1. 프리미엄 캐릭터 전용 상인 하즈가 2021 아르샤의 창 - 620 대전을 위해 아르샤의 상자 II 아이템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2. 엘비아 서버에서 현재 장착 중인 장비보다 더 좋은 장비를 획득했을 때, 혹은 속성 주무기나 속성 각성무기를 획득했을 때만 더 좋은 장비 UI가 노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3. [이벤트] 흑정령의 모험 금괴 상자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4. 쿠툼의 동력석 아이템의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콘텐츠

1. 행복한 흑정령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 행복한 흑정령 버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150개국 전 세계 모험가 여러분 감사합니다]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엘비아의 하늘을 지배한 하둠의 검은 태양이 점점 영역을 확장해 어둠의 틈마저 잠식했다는 아히브의 보고에 오드락시아가 술렁입니다. 잠식된 어둠의 틈으로부터 관찰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어둠의 틈 출현 시간이 기존보다 2배 빨라졌습니다.
- 어둠의 틈에서 망령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둠의 틈 또한 그 저항이 거세 2주 정도 뒤면 어둠의 틈을 뒤덮은 검은 태양의 기운은 모두 소멸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히브들은 이 두 어둠의 대결을 흥미롭게 관찰하며, 어둠을 어둠으로 물리친다는 신조를 더욱 굳혀갑니다.

 

 

점령전, 거점전

1. 소속된 길드의 모든 거점전이 종료되었을 때부터 전리품 상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단, 1개 이상의 거점을 점령 중인 상태여야 합니다.
※ 거점 점령 시 이용 가능한 전리품 상점이 거점을 보유 중인 영지가 아닌 서버에서 초기화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어,
길드가 점령 중인 거점의 영지에서만 전리품 상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임시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 칼페온 거점을 점령 중인 길드는 거점전 후 칼페온-1 서버에서 전리품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현상 수정 시 모든 서버에서 전리품 상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2. 소속된 길드의 모든 거점전이 종료되었을 때 빛나는 명예로운 훈장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3. 거점전에서 두 번째 거점을 점령 시, 자동으로 설정되는 중심(본진)거점이 정상적으로 설정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거점전 지역이 아닌 위치에 불퇴의 깃발을 건설할 수 있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UI

1. 대상 추적 기능이 지식 하나가 아닌, 주제 단위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지식의 상위 카테고리 주제에만 추적 기능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한 주제의 모든 지식에 해당하는 대상이 미니맵에서 밝은 노란색으로 강조됩니다.
2. 가문 가방 사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가방을 열었을 때 가문 가방 탭을 선택하게 되면 가문 가방 아이템 칸들이 변경됩니다.
- 가문 가방에 아이템을 옮기기 위해서는 아이템 옮기기 버튼을 눌러서 옮길 수 있습니다.

 

3. 게임 패드 사용 설정 시, 월드맵의 거점전 정보 탭에서 영지 및 거점 단계, 거점전 진행 요일별 보기 필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되었습니다.

4. 운명 같은 만남 아르카나에서 완주까지 남은 기회에 대한 설명 문구가 제거되었습니다.

 

웹 업데이트

1. ACOIN, 펄 상자 구매 화면에서 통합거래소 버튼 클릭 시, 메인 화면으로 이동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업데이트 히스토리 내용 영역의 기본 폰트 색상이 밝은 회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 및 변경 사항

1. 남성 캐릭터가 잠수 중 수면으로 이동할 때 손 모양이 어색하게 노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 자이언트 캐릭터의 몸을 가장 크게 커스터마이징 한 상태로 [자이언트] 산신 의상 착용 시, 의상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3. [가디언] 슈다드 글로리에 욜둔 착용 시 왼손 손가락이 무기와 겹쳐 보이게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4. 샤이 캐릭터를 소환하여 연주 시 악기 외형이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5. 샤이로 연주 시 다른 모험가에게 악기 외형이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6. '[검은별 신발] 죽은 신의 제단' 의뢰 진행 중 약화된 암흑의 눈 아이템을 다시 받을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7. 어둠이 물든 소환서에서 등장한 아히브의 그리폰이 너무 멀리까지 따라오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8. 균열의 메아리에 등장하는 고대의 푸투룸이 너무 멀리까지 따라오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9. 그믐달 그랑프리 랭킹 대상자가 없을 경우 콤보 박스 안에 목록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0. 그믐달 그랑프리 말 경주 시즌별 순위가 정상적으로 집계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1. 키슬리프 암석지대 특정 지역에서 그래픽이 부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2. 모험일지 '푸가르의 성공시대' 시작 가능 조건 문구의 오탈자가 수정되었습니다.
13. 패드 설정 모드에서 콘솔 패드 특수문자 표현이 불가능하던 부분이 수정되었습니다.
14. 패드 전용 UI 상태에서 길드 연혁 툴팁이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5. 패드 전용 UI 설정일 때 마우스로 2차 비밀번호를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16. 게임 패드를 사용한 상태에서 뷰티앨범 촬영(Y) 키를 누르더라도 사진 촬영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7. 흑정령의 모험에서, 흑정령이 발판을 밟을 때 소리가 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18. 대화 그룹 접속이 불안정한 부분에 대한 성능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19. 특정 상황에서 클라이언트를 중복하여 실행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20. 인게임 쿠폰 사용 로직이 개선되었습니다.
21. 피의 제단 배경음이 들리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