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2권

반응형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데살람에게 고대 생명체의 파편 건네주기 - 붉은 모래 석실에서 고대 쿠툼을 잡고 보상으로 '고대 생명체의 파편'을 얻을 수 있어요. 고대 생명체의 파편 2개를 붉은 모래 석실 입구에 있는 <고고학자> 데살람에게 가져다주면 완료예요.

고대 쿠툼은 매주 12번 필드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고, 각 시간표는 인 게임상의 우두머리 알림 - 우두머리 시간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2. 사막의 필수품, 나침반 조립해보기 - '탐험가의 나침반 부품' 3개를 조합해 '고대 탐험가의 나침반'을 만들어요.

 

3. 모래폭풍을 막아줄 사막 텐트 도구 사용하기 - 모래알 바자르의 <마구간지기> 보흘로에게서 '사막 텐트 도구'를 구입할 수 있어요. 사막으로 나가 설치하면 완료예요.

 

4. 낙타에 탑승해 광활한 모래벌판을 달려보기 - 낙타에 탑승하면 완료인 의뢰인데요. 보유한 낙타가 없다면 모래알 바자르의 <마구간지기> 보흘로에게 '사막의 친구, 낙타' 의뢰를 수행하면서 연한 갈색 낙타를 얻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