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3권

반응형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강력한 카드리 지휘관 처치하기 - 카드리 폐허에서 등장하는 카드리 지휘관을 처치해요.

 

2. 도적단 암살자 처치하기 - 가하즈 도적단 소굴에서 등장하는 가하즈의 그림자를 처치해요.

 

3. 머스칸의 형제에게 패배를 안겨주기 - 카드리 폐허에서 아그라칸을 처치해야 하는데요. 흑정령에게 반복 [특수 의뢰 I] 폐허의 음흉한 기운(일 1회)를 통해서 소환서를 얻거나, 마일리지 상점에서 700 마일리지로 소환서를 구입할 수 있어요.

 

4. 샤카투 별채의 집사 만나보기 - 샤카투 서쪽에 있는 샤카투 별채 안에 들어가 <별채 집사> 세라자드를 만나야 해요. 별채 초대권은 100G 금괴(1000만)으로 교환할 수 있어요.

 

5. 폐허가 돼버린 나루터에 남아있는 누군가 만나기 - 폐허도시 룬 서쪽에 있는 나루터에서 <나루터지기> 토리오를 만나야 해요.

 

6. 길들인 달구 코끼리에 올라타기 - 달구 코끼리에 탑승하면 완료예요. 달구 코끼리는 모래알 바자르 <마구간지기> 보흘로가 주는 '사막의 귀여운 짐꾼, 달구 코끼리' 의뢰와 샤카투 별채 <별채 집사> 세라자드가 주는 '[별채] 특별하고 귀여운 코끼리' 연속 의뢰를 통해 얻을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