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2권 - 바탈리의 후계자

반응형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베어 마을 주변의 사슴을 도축해 고기 얻기 - 베어 마을 주변의 사슴을 사냥해 도축칼로 채집을 해요.

 

2. 화승총으로 거대 불곰 수렵하기 - 애화저 언덕 우측의 발레노스 산맥에 있는 <야생의> 거대 불곰을 화승총으로 수렵해요.

 

3. 화승총으로 민물 악어를 수렵해 악어 고기 얻기 - 수도 칼페온 서남쪽의 카이아 호수에는 위쪽 호수에 3마리, 아래쪽 호수에 4마리의 민물 악어가 있으므로 수렵하고 도축을 해요.

 

4. 리케 베어에게 낡은 무두질용 칼을 선물하기 - <베어마을 대장> 리케 베어에게 낡은 무두질용 칼을 선물해요. 베어 마을의 <재료상인> 인드리에게 낡은 무두질용 칼을 구입할 수 있어요.

 

5. 트렌트 마을 무역품을 사용하고 조사하기 - 트렌트 마을의 <무역 관리> 릭터에게서 무역품을 구매하고 우클릭하면 해당 무역품의 지식을 얻을 수 있어요. 트렌트 목공 도구만 된다는 얘기가 있던데....

 

6. 엔트 숲을 장작 패는 소리로 가득 채우기 - 엔트 숲의 엔트를 20마리 처치해요.

 

7. 엔트 숲의 오두막 주변에서 빛나는 그루터기 확인 - 엔트 숲의 오두막 근처에서 '신비한 나무 둥치' 를 찾아서 확인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