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3권 - 그의 발자취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20.03.11

- 모험일지 요구 조건 변경 : 마녀가 남긴 귀장식 착용해보기 - 베커에게 마녀가 남긴 귀장식 보여주기 (2020.03.11)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1. 죽음의 숲을 가득 메운 불길한 새 내쫓기 - 헥세 성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까마귀들을 처치해요.

 

2. 마녀의 저주를 받은 건물 탐색하기 - 기존의 유저들이라면 대부분 자동으로 완료가 되어있더라고요. 마녀의 예배당 안에 있는 인형을 찾으면 된다고 해요.

 

3. 주문서를 이용해 마녀 상대하기 - 흑정령에게 반복 [특수 의뢰 II] 헥세 마리 맞서기(주 1회)를 통해서 소환서를 얻거나, 마일리지 상점에서 1500 마일리지로 소환서를 구입할 수 있어요.

 

4. 마녀가 남긴 귀장식 착용해 보기 - 강화되지 않은 마녀의 귀장식을 착용해요.

- 2020.03.11 패치로 마녀의 귀장식을 착용하는 것에서 NPC 베커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변경

 

5. 당시의 마을 사람들 찾기 - 헥세 성역의 몬스터 중에서 '해골' 을 처치하면 의뢰 카운터가 올라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