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생활의 달인 이벤트 - 조련 알나인 트리버스

반응형

10월 10일 수요일 정기점검 이후 생활의 달인이라는 타이틀로 이벤트 중이에요. 

11월 7일까지 4주간으로 예정된 이벤트였으나 1주일이 추가되어 11월 14일까지 5주간의 이벤트가 되었어요. 1주차에는 낚시, 항해에 관한 의뢰와 인장 수집 선택 보상 아이템이, 2주차에는 수렵에 관한 의뢰와 인장 수집 선택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고, 3주차에는 연금, 가공, 채집에 관한 이벤트가, 4주차에는 조련에 관한 이벤트에요.

테스트 서버의 요리에 관한 업데이트가 5주차가 아닐까 해요.

의뢰를 수행하고 보상으로 [이벤트]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을 받을 수 있고, 이 인장을 모아 그을린 파편, 검은 결정, 노을에 물든 울과 마노스 물빛 목걸이와 마노스 항해 목걸이, 마노스 수렵 목걸이, 마노스 연금 목걸이, 마노스 공예 목걸이, 마노스 풀빛 목걸이, 마노스 조련 목걸이를 선택해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의뢰는 벨리아 마을의 알마인 트리버스에요. [이벤트] 명마를 고르는 눈썰미는 가문 의뢰이므로 이벤트 기간 동안 1회만 수행 가능하고, [이벤트]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 의뢰는 매일 수행 가능해요.


순서

의뢰

NPC

장소

1

[이벤트] 명마를 고르는 눈썰미

알나인 트리버스

벨리아 마을

1

[이벤트]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

알나인 트리버스

벨리아 마을


의뢰 보상은 다음과 같아요.


보상

수량

확정 보상

공헌도 경험치

 

마력의 파편

13

일렁이는 바람의 조각

14

요동치는 대지의 조각

14

그믐달 생활의 달인 인장

1


[이벤트] 명마를 고르는 눈썰미

가문당 1회 수행 가능한 의뢰로, 벨리아 마을의 <그믐달 조련사> 알나인 트리버스는 발레노스의 지리가 어둡다며, 말을 포획해 달라고해요.

마구간 상점에서 포획용 로프를 구입해 말을 포획하거나, 흑설탕 덩어리를 이용해 포획 확률을 상승 시킬수 있어요.

1. 야생마 근처로 접근해서 포획용 로프를 사용해 조준 후 밧줄을 던지고

2. 말과의 스페이스 바를 사용한 힘겨루기를 하면서 접근한 후

3. 말에 올라타거나 흑설탕 덩어리를 주고 성공률을 높인 후 말에 올라타요.

4. 올라타기가 성공하면 포획은 완료이므로, 가까운 마구간으로 가서 이름을 등록하면 말 포획 완료.

- 조련사의 옷을 사용하면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 흑설탕 덩어리는 흑설탕 10개와 요리용 생수 1개를 가공 - 가열하기로 만든다.

- 흑설탕 덩어리는 먹일수록 성공률은 높아지지만 무작정 높아지지는 않는다.

- 이벤트 의뢰는 포획 성공시 조건 완료지만, 말은 마구간에 이름을 등록해야 소유가 된다.

- 마구간에 등록 전 채널 이동 또는 로그아웃을 하면 말은 사라진다.

- 포획 후 마구간까지 자신의 말을 타고 빠르게 이동 후 기다리면 말은 알아서 찾아온다. 


[이벤트] 까다로운 입맛의 소유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반복 수행 가능한 의뢰로, 벨리아 마을의 <그믐달 조련사> 알나인 트리버스는 벨리아 마구간에 맡겨 둔 자신의 말에 먹이를 가져다 달라고 해요.

<그믐달 조련사> 알나인 트리버스의 말은 벨리아 마을 <마구간지기> 로렌조 머레이 귀편의 울타리 안에서 찾을 수 있어요. 마구간 상점에서 당근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쉽게 완료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