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10월 명품 경매장 일정

반응형

10월 한 달간의 명품 경매장 일정이 나왔어요.

 


약간 논란이 있기는 한 것 같아요. 명예를 돈 주고 사도되는 것인가 하는 문제인데, PVP 대회 콘텐츠 보상 아이템을 경매로 풀어도 되는가? 의견은 나뉘는 거 같아요.

PVP 대회 자체도 일부 유저들의 콘텐츠였고, in 게임상의 재화를 줄이는 것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유저들이 공감하기 때문이에요.

지난 추석 확률 상자와 아두아나트 경매와 더불어 일단 게임 내에서 재화 소비를 유도하는 물품들은 이벤트나 명품 경매장을 통해 물품들은 나올듯하고요. 재화를 가진 유저들에게만 기회가 있고, 그렇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아예 기회가 없다는 점이 문제가 되기는 하는데,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많은 재화들이 별다른 거부감 없이 자의로 소모되고 있고요. 재화를 마련하기 위해 한동안 줄어들었던 펄수르들의 펄 상품 판매도 예전보다 경매장에 올라오는 수가 대폭 늘어났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른 게임들과 달리 검은사막에서의 펄 상품 구입 판매는 개인 유저들끼리 거래 사이트를 통한 음성적인 교환이 아니라 in 게임 거래소 펄 상품 판매라는 대부분의 유저들에게 오는 혜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크게 무리하지 않은 아이템이라면 나쁘지 않은 방식이라고 생각돼요.

PVP에 관심이 없어서 지난 대회 때도 신경을 안 쓰고 있었지만, 외형을 보니 멋지더라고요. 입찰을 노리시는 분들이 꽤 많겠어요.

10월 명품 경매장에서 진행될 경매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10월에는 살아 움직이는 무기 외형, 명예로운 아르샤 각성 무기가 출품될 예정입니다.

경매장에 출품되는 명예로운 아르샤 각성 무기는 기간제가 아닌 
영구 사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관심 있는 모험가님께서는 아래 일정을 확인하시어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10월 명품 경매장 경매 일정 안내
 

경매 시작일

경매 아이템

경매 시작가

10월 13일(금) 18시

[워리어] 명예로운 아르샤 대검

20억 은화

[레인저] 명예로운 아르샤 정령검

20억 은화

[소서러] 명예로운 아르샤 사신낫

20억 은화

[자이언트] 명예로운 아르샤 철장갑포

20억 은화

 10월 27일(금) 18시

[금수랑] 명예로운 아르샤 하늘봉

20억 은화

[발키리] 명예로운 아르샤 랜시아

20억 은화

[무사] 명예로운 아르샤 무신도

20억 은화

[매화] 명예로운 아르샤 화월창

20억 은화

 

※ 동시에 경매가 진행되는 모든 아이템에 각각 입찰하실 수 있습니다.
※ 명예로운 아르샤 무기는 낙찰 시 귀속되지 않은 상태로 창고에 보관 및 이동이 가능하지만, 아이템 우클릭으로 장착 시 장착한 캐릭터에게 귀속됩니다.
※ 경매는 10일간 진행되며, 입찰 종료 1분 전에 다른 최상위 입찰자가 등장하면 입찰 가능 시간이 1분씩 연장됩니다.
※ 임시 점검 등으로 서버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경매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니 무기들이 스스로 움직이는 동작이 있더라고요. 메카닉처럼.
개인적으로는 대검, 사신낫, 랜시아, 화월창, 사하륜이 멋진 거 같아요. 그중 랜시아가 제일인듯 싶구요.
가지고 싶....다..

일부 유저들이 몰리는 클래스의 무기는 경쟁이 좀 심하겠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