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카프라스의 기록 1권

반응형

2020년 5월 13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모험일지 - 카프라스의 기록 1권이에요. 카프라스의 기록 2권, 3권을 완료하면 수행할 수 있어요. 모험일지 각 장을 완료하면 카프라스의 돌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요.

 

모험일지 진행 순서 상 3장 발렌시아의 자하드로부터 고대 마법서 구하기를 완료하고 의뢰 보상인 '고대 마법서'를 보유한 상태로 2장 타리프 마을에서 고대 마법서의 봉인 풀어내기를 진행해야 해요.

 

1. 타락한 곳에서 방황하는 루트라곤 찾아가기

- 루트라곤은 발렌시아 지역 남부의 무이쿤에서 찾을 수 있어요.

- 위치는 무이쿤 <마구간지기> 키치우 오른쪽

 

2. 타리프 마을에서 고대 마법서의 봉인 풀어내기

- 3장 발렌시아의 자하드로부터 고대 마법서 구하기를 완료하고 얻은 고대 마법서와 기운 50이 필요해요.

- 메디아 메인 의뢰를 진행하는 타리프 마을의 집안에서 고대 마법서를 보유한 채 '금기된 서적' 과 상호 작용한 후 나타나는 푸른 불빛을 일정량 처치하면 완료예요.

 

3. 발렌시아의 자하드로부터 고대 마법서 구하기

- 인게임 상의 밤시간에 수도 발렌시아 <밀무역상인> 자하드를 찾아가서 자하드와 내기에서 3번 이기면 모험일지를 완료할 수 있어요.

- 동전 던지기인데 항목 선택시 기운 50을 소모하며, 답안은 유저마다 다르더라고요. 제 경우는 뒷면-뒷면-뒷면

- 모험일지를 완료하고 고대 마법서를 구한 후 타리프에서의 2장을 완료할 수 있어요.

 

1. [모험일지] 마법서를 얻기 위한 승부

대상 - 수도 발렌시아 <밀무역상인> 자하드

내용 - 동전 앞, 뒷면 맞추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00, 고대 마법서

선택 보상 - 없음

 

4. 오딜리타의 그림자 지식 테마 완성하기

- 오딜리타 메인 의뢰와 지식을 모두 완료한 상태라 정확히 어느 카테고리인지는 확인이 필요해요.

 

5. 카프라스가 처음 세계에 당도한 곳 다시 찾아가기

- 카마실비아 그라나의 카마실브를 찾아가기 위한 오르막 길에서 '검은 형상'과 상호 작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