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 [이벤트] 금괴 상자를 열어 볼까요?

반응형

검은사막이 펄어비스 서버로 이관되면서 기존의 샤카투 인장은 샤카투 인장 시즌1으로 바뀌었고, 더 이상 얻을 수 없게 되었어요. 이관이 종료된 후 유저들은 샤카투 인장 시즌2로 불리는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을 받게 되었어요.

 

샤카투 인장 시즌1 때도 별다른 쓸 곳을 못 찾아 가지고 있다보니 300개가 넘을 때까지 보관만 해 두고 있었는데요. 샤카투 인장 시즌2 도 흑정령의 선물함에서 찾지 않은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이 100개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옆에서 부추기는 바람에... 한번도 해 보지 않았던 [이벤트] 금괴 상자 10개를 교환해 열어보게 되었어요.

발렌시아 지역의 샤카투 마을 높은 곳에 <행수> 샤카투와 좌우로 그의 심복인 데루스와 라오미가 있어요.

NPC 데루스는 샤카투 인장 시즌1 아이템을 교환해 주고 있고, NPC 라오미는 샤카투 인장 시즌2인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을 교환해 주고 있어요.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10개당 1개의 [이벤트] 금괴 상자로 교환할 수 있어요. 100개를 교환해 10개의 [이벤트] 금괴 상자를 받았어요.

 

딱히 옆에서 하는 말을 다 믿은 건 아니지만, 검은사막에서는 평균값이라는 게 있잖아요. 요리 결과물도 1~4개니까 평균값이 2.5고, 가공도 그렇고..... 절대 평균값이 5.5라는 걸 믿은 건 아니었거든요. 5.5 값이면 유저들 대부분 [이벤트] 금괴 상자를 교환하지 툰반이라든가 뭐 그런 걸... 왜...

그래도 55억 은화면 어감이 좋잖아요.. 딱히 바랬다는 건 아니고요...

 

그냥 그렇더라고요....

[이벤트]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은 다음의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어요...

 

10개 +5 그랑베르 마구 1개 선택
[이벤트] 금괴 상자 (개봉 시 1kG ~ 10kG 금괴 획득 가능)
30개 장 : 오우거의 반지
선박등록증 : 에페리아 범선
에페리아 호위선 장비(해룡 선수상, 유선형 흑장갑, 세레나 함포, 높새 바람 돛) 1개 선택
에페리아 범선 장비(비룡 선수상, 강화 흑장갑, 엘레나 함포, 검은 바람 돛) 1개 선택
50개 크로그달로 마구 1개 선택
8세대 말(연 : 순간가속 보유)
고 : 게라노아 액세서리 1개 선택
100개 발크스의 조언 (+100)
고 : 툰그라드 반지
고 : 툰그라드 귀걸이
120개 고 : 툰그라드 허리띠
고 : 툰그라드 목걸이
고 : 마노스 액새서리 1개 선택
주무기 교환권
각성무기 교환권
보조무기 교환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