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야자숲 소년 연속 의뢰

반응형

발렌시아 동쪽에 위치한 아레하자 마을의 <잡화상인> 야숨에게서 시작하는 연속 의뢰에요.

 

의뢰 NPC 의뢰 내용
야자숲 소년 I 야숨 대화
야자숲 소년 II 보투디그 대화
야자숲 소년 III 화가 지식, 대화
야자숲 소년 IV 두도라 도리번 대화
야자숲 소년 V 주민 대화
야자숲 소년 VI 두도라 도리번 친밀도, 대화
야자숲 소년 VII 라리나 야자수 원목 벌목
야자숲 소년 VIII 라리나 대화
야자숲 소년 IX 로후 대화
야자숲 소년 X 두도라 도리번 대화
야자숲 소년 XI 로후 지식, 대화
야자숲 소년 XII 로후 대화

 

1. 야자숲 소년 I - 아레하자 마을의 <잡화상인> 야숨은 아레하라는 소년이 나오는 동화책에 대해 말해주고, 모험가는 보투디그와 대화해요.

 

2. 야자숲 소년 II - 보투디그는 아레하를 그린다는 화가에 대해서 알려주고, 모험가는 부둣가 근처의 화가를 찾아가 대화해요.

 

3. 야자숲 소년 III - 화가는 두도라 촌장이 빌려준 책을 읽었다고 대답하고, 모험가는 <촌장> 두도라 도리번을 찾아가요. 

완료 전에 <촌장> 두도라 도리번이 있는 건물 2층의 촌장 방 책장에서 기운을 소모하고 '야자숲의 소년 I', '야자숲의 소년 II' 지식을 얻어야해요. 계정 내 이미 의뢰를 완료한 캐릭터가 있을 경우 바로 진행 가능해요. 

 

4. 야자숲 소년 IV - 아레하자 마을의 <촌장> 두도라 도리번은 모험가에게 자신의 옆에 있는 주민과 말상대를 부탁해요.

 

5. 야자숲 소년 V - 주민은 <촌장> 두도라 도리번과 친해지면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다고 대답해요. <촌장> 두도라 도리번과의 친밀도가 250이 되면, 기운을 소모하고 '발렌시아의 설화' 지식을 얻을 수 있어요.

 

6. 야자숲 소년 VI - <촌장> 두도라 도리번은 야자숲 소년 이야기가 실화라며, <마구간지기> 라리나가 흥미로운 이야기를 알고 있다고 말해요.

 

7. 야자숲 소년 VII - <마구간지기> 라리나는 이야기를 들려 주기 전에 모험가에게 급한 일로 야자수 원목 15개를 부탁해요.

 

8. 야자숲 소년 VIII - <마구간지기> 라리나는 야자숲에서 우연히 만난 사람이 아레하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모험가는 야자숲에서 <탐험 거점 관리> 로후를 찾아가요.

 

9. 야자숲 소년 IX - <탐험 거점 관리> 로후는 그곳이 아레하가 살던 곳이라고 말하며, 아레하가 갈루 도리번이라는 사람 때문에 마을로 돌아갈 수 없었음을 말해요. 마을로 돌아가 <촌장> 두도라 도리번과 대화해요.

 

10. 야자숲 소년 X - <촌장> 두도라 도리번은 갈루 도리번이 돌아가신 자신의 할아버지이며, 야자숲 소년 이야기를 쓴 사람이라고 알려준다. 모험가는 <탐험 거점 관리> 로후에게 돌아간다.

 

11. 야자숲 소년 XI - <탐험 거점 관리> 로후는 탐험가가 아레하의 남아있는 일지를 읽어보기를 원해요. 집 안에서 아레하의 과거 일지를 살펴보며 기운을 소모해 지식을 얻어요.

 

12. 야자숲 소년 XII - <탐험 거점 관리> 로후는 남아있는 아레하의 유품을 모함가에게 전해요. 아레하의 일지를 확인하고 아레하의 상자에서 보상을 받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