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스트아크/LOSTARK] 로스트아크 - 교회당 지하 모코코 씨앗

반응형

루테란 동부 대륙 - 흑장미 교회당 - 교회당 지하 던전

8개의 모코코 씨앗 중, 3개와 2개는 조건을 맞춰야만 문이 열리는 닫힌 방안에 있어요. 모코코 씨앗을 얻기 위해서는 던전을 진행하면서 사교도 신자를 죽이지 않아야 하는 조건과 모든 광신도를 죽여야하는 조건을 달성해야 하는데요.


3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는 잠겨진 방은 사교도 신자를 죽이지 않아야 하는 조건이에요.

3개의 지역에서 붉은 이름의 사교도 전도자와 사교도 신자가 같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중 사교도 전도자만 죽이게 되면 사교도 신자는 이름이 파랗게 바뀌며 구출 상태가 되는 식이에요.

3곳의 사교도 신자 구출 지역이 있는데, 첫 번째 지역은 살짝 어그로만 잡히면 5마리의 사교도 전도자를 데리고 올 수 있어요. 

두 번째 지역은 인 게임 영상에서 확인 가능한 것 처럼 예배당 단상 쪽에 사교도 전도자가 있고 의자 쪽에 사교도 신자가 잇는 구조라 통로를 달려서 단상 쪽의 전도자만 몰아서 처치하고요.

세 번째는 2개의 무리에 사교도 신자와 전도자가 있고 그 사이에 사교도 선동꾼이 있는 상황이에요. 역시 어그로만 끌어서 처치하고요. 조건이 맞다면 해당 방의 잠겨진 문이 자동으로 열려져 있어요. 만약 닫혀 있다면 뭔가 조건이 맞지 않다는 뜻이고요.

2개의 모코코 씨앗이 있는 잠겨진 방은  그 앞까지의 모든 사교도를 처치하는 조건이에요. 던전 구석 구석에 있는 사교도들을 빠짐없이 처치하면 자동으로 열려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모코코 씨앗

8

 


모코코 씨앗 - 8개

1. 구석

2. 구석

3,4,5. 사교도 신자를 죽이지 않아야 열리는 방

6,7. 모든 사교도를 죽여야 열리는 방

8. 구석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