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앱플레이어 모모(뇌전/썬더)앱플레이어 3.0.11

반응형

검은사막 모바일 오픈 일부터 녹스, 블루스택n, 모모 앱플레이어 등 여러 PC 앱플레이어를 사용해보다가 그중 모모 앱플레이어가 제일 안정적이어서 1.2.12 Beta 를 사용 중이었는데요.

모모 앱플레이어의 버전 업그레이드에 대해 부정적인 말들이 많더라고요. 사실은 잘 모르지만.

뭔가 좀 더 안정적인 걸 찾다가, 공식 카페 글이나 검은사막 모바일 인벤, 또는 블로그 글에서 본 게 모모 앱플레이어의 원본이라는 썬더(뇌전) 앱플레이어였는데요. 모모 앱플레이어 자체가 중국 프로그램을 가져온 듯 싶더라구요.

사용하시는 분들 이런저런 글들을 봤는데, 아무래도 완전히 중국 프로그램이라는 게 뭔가.. 그러니까.. 하여튼..
그래서 써보지는 않고 있었는데, GeForce Experience 로 동영상도 찍을 겸 설치해서 사용해 봤어요. 혹시 망설이시거나 궁금한 분이 계시다면 참고하셨으면 해요.

개인적으로 일단 모모 앱플레이어 1.2.12 Beta 도 많이 불안정하지는 않았어요. 3.0.11 로 주말 하루 써 봤는데, 더 안정적이긴 하더라고요.

중국 모모 앱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ldmnq.com/



상단에 오렌지색 아이콘이 다운로드에요. 아이콘 아래에 버전과 업데이트 날짜가 있고요. 최신 버전은 2018년 3월 9일 업데이트된 3.0.11 버전이에요.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이 녀석이고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옵션은 경로 설정이고, 왼쪽 하단은 사용 동의에요.



설치 중이고요.



설치 완료.



실행하면 뭐 전부 중국어네요.



메인 화면 왼쪽 폴더 안에 오렌지색 아이콘을 실행시키고,



구글 스토어 설치를 위해서 다시 오렌지 아이콘 클릭.



설치 중.



설치 완료.



재부팅하면 이런 화면이에요. 구글 설정과 플레이 스토어가 보이고요.



이제 편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한글로 바꿔야죠. 앱플레이어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클릭해서 두 번째 항목이에요.



설정에서 CPU 램 설정하고 4번째 항목에서 한글 선택하고요.



재부팅하면,



그나마 좀 보기 편하게 한글이네요.

검은사막 모바일을 위해서 GOOGLE, PIXEL 2 XL 로 설정을 바꾸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설치.



한글로 변경하고 앱플레이어 상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MOMO 앱플레이어 3.0.11 로 나와요.







검은사막 모바일 설정을 맞추고 플레이하시면 될 듯 해요.

개인적인 느낌은 버전이 높아서 그런지 모모 앱플레이어 1.2.12 Beta 보다는 좀 더 그래픽이 좋고 안정적인 느낌이에요.
- 아이패드에 잘 돌아가기만 했었어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