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2월 황실 경매장 - 황실 달구 코끼리

반응형

문득 수련의 서를 돌리고 있는 검은사막 화면을 보다 보니 황실 경매장 공지가 올라오더군요.



2월 1차는 길드 보스 소환권이었고, 16일부터 시작하는 2차 경매 아이템이 궁금했는데, 재미있게도 달구 코끼리였어요. 일반 달구 코끼리가 경매장에 올라올 리는 없을 테고, 색깔 놀이인가 했는데, 배울 수 있는 모든 스킬을 배운 풀옵션 달구 코끼리더군요.



2016년 모 길드의 사막 무역 버그가 터지기 전에, 수익이 괜찮았던 수도 발렌시아 - 모래알 바자르 무역을 위해 달구 코끼리를 키운 적이 있었는데, 말에 비해 성장도 늦고, 빠른 뛰기와 같은 꼭 필요한 주요 스킬도 안 붙는 경우가 많아서 유저들이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황실 경매장에 올라온 녀석들은 풀 스킬이라 관심을 가지는 유저들이 꽤 있을듯해요.

경매 시작가가 1억 은화이고, 5마리가 물품으로 올라왔는데, 시작하자마자 입찰이 꽤 되었더라고요.



달구 코끼리가 한 마리 있기는 한데, 풀 스킬이라니 입찰 한번 해 볼까 봐요.



※ 황실 달구 코끼리 교환권은 5개가 경매로 출품되며, 각각 입찰이 가능합니다.
- 황실 달구 코끼리 교환권은 2월 28일(수) 정기 점검 이후 NPC 샤카투에게서 황실 달구 코끼리 등록증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황실 달구 코끼리는 달구 코끼리가 배울 수 있는 모든 기술을 100% 습득하고 있으며 다른 달구 코끼리와는 다른 특별한 외형을 자랑합니다.
- 황실 달구 코끼리는 1레벨이며 습득한 기술과 외형 외 능력치는 다른 달구 코끼리와 동일합니다.
※ 경매 진행 시 각 영지 대도시의 황실 경매 관리인 NPC와 대화하여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동시에 경매가 진행되는 모든 아이템에 각각 입찰하실 수 있습니다.
※ 경매는 10일간 진행되며, 입찰 종료 1분 전에 다른 최상위 입찰자가 등장하면 입찰 가능 시간이 1분씩 연장됩니다.
※ 임시 점검 등으로 서버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경매 시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다른 달구 코끼리와는 다른 특별한 외형이라니 기대가 되는걸요.
- 그래봐야 코끼리!



2017년 8월부터 시작된 황실 경매장의 물품은 다음과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