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스프링 시즌 동 투발라 세트

반응형

시즌 서버 종료가 2주 정도 남았는데, 동 투발라 세트에 대한 욕심과는 별도로 사냥 자체를 힘들어해서, 시즌 캐릭터로 시즌 서버에서 채집한 시간이 주간 의뢰를 제외한 사냥한 시간보다 더 많았던 거 같아요.

 

애초에 시즌 서버를 시작할때 3개월의 긴 시즌 기간이 있으니, '어서, 투발라 세트를 맞추고 시즌 서버에서 보물 아이템 파밍을 한번 해보자!'라는 목표를 세웠지만, 하드한 분들이 몇 주 만에 강화를 끝낸 것에 비해, 전 생각 단계에서 손이 잘 안 가게 되더라고요.

 

40일 푸가르 의뢰와 시즌 도중에 패치된 주간 의뢰만 수행하면서 동 투발라 무기/방어구를 3개 정도 만들고, '해야 하는데 해야 하는데..'라는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시즌 종료 2주를 남기고 이번 주에 시작한 강화 재료 꾸러미와 균열의 옥과 덕분에 꽤 효율적으로 동 투발라 세트를 성공할 수 있었어요. 아마 다른 분들도 이번 이벤트가 아이템 강화를 마무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요. 

 

폴리 숲에서 2시간 반 사냥에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꾸러미 5개, 필라쿠에서 2시간 반 정도 사냥에 투발라 광석 꾸러미 9개를 얻어서, 주간 의뢰로 받은 투발라 광석 90개 포함 투발라 광석 1000개,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 450개,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900개 정도로 남은 투발라 아이템 동 강화에 성공했어요. 물론 강화 후 재료가 반 정도는 남긴 했지만요.

드문드문 강화할 때는 몰랐는데, 정말 무기/방어구 강화하는데 제련된 마력의 블랙스톤이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고, 장신구가 투발라 광석을 꽤 잡아먹더라고요.

여하튼 일찍 강화를 못 끝낸게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깔끔하게 강화를 끝내서 마음이 가벼워졌고, 발크스와는 한동안 작별의 인사를 나눌 수 있게 되었어요.

 

- 61 레벨 + 모험일지 공6 방4 + 동 투발라 세트

 

- 투발라 아이템 세부 옵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