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일방주] 스나이퍼 칩셋, 캐스터 칩셋을 얻기 위한 PR-B-2 (칩 탐색/추풍낙엽/공격)

반응형

스나이퍼와 캐스터의 2차 정예화 재료인 스나이퍼 칩셋, 캐스터 칩셋을 얻을 수 있는 PR-B-2 맵이에요. 요일별로 입장 제한이 존재하는데, 일주일 중에 월, 화, 금, 토요일에 개방되고 있어요.

 

사용한 오퍼레이터

스나이퍼 2 - 크루스(1정예), 엑시아(1정예) 등의 스나이퍼

메딕 2 - 사일런스(1정예), 가비알(1정예) 등의 단일 메딕

뱅가드 2 - 쿠리어(1정예), 팽(1정예) 등의 뱅가드

디펜더 2 - 쿠오라(1정예), 굼(1정예), 비글(1정예) 등의 디펜더

캐스터 2 - 라바(1정예), 스카이파이어(1정예), 기타노(1정예) 등의 광역 캐스터와 아미야(1정예) 단일 캐스터

기타 - 여분의 단일 스나이퍼 또는 광역 스나이퍼, 캐스터

 

어느 맵이나 그렇지만, 오퍼레이터가 튼튼할수록 여유가 있고, 변칙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요. 가급적 쉽게 얻을 수 있는 오퍼레이터 중심으로 이미지와 Gif 파일로 설명해 볼게요.

 

최대 9명 배치 가능한 맵이에요. 기본적으로 성장한 오퍼레이터들로도 충분하긴 한데, 광역 캐스터 또는 메테오라이트와 같은 광역 스나이퍼가 있다면 좀 더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어요.

 

a. 양쪽에서 드론이, 위쪽에서 드론과 지상 유닛이 나오는 맵이에요. 1번 자리에 스나이퍼를, 2번 자리에 단일 메딕을 놓아주세요. 스나이퍼를 배치하면 바로 공격받기 때문에 메딕을 바로 놓아주세요. 

 

b. 3번 자리에 원석충을 막고 코스트를 벌어줄 뱅가드를 놓아주세요.

 

c. 오른쪽을 커버할 4번 스나이퍼, 5번 메딕을 이어서 놓아주세요. 역시 스나이퍼를 배치하면 바로 공격받기 때문에 메딕을 바로 놓아주세요.

 

d. 6번 자리에 코스트를 벌어 줄 뱅가드를, 7번 자리에 디펜더를 놓아주세요. 이 상태로 캐스터들을 배치할 코스트를 얻으면서 진행해요.

 

e. 배치 코스트가 되면 8번, 9번 자리에 캐스터를 놓아주세요. 양쪽 다 광역 캐스터면 수월하고, 광역 캐스터가 없다면 아미야로도 충분해요.

 

f. 캐스터들의 배치가 끝나면 6번 자리의 뱅가드를 소환 해제하고 디펜더로 교체해 주세요.

 

처치 수 36 이후로 가운데로는 지상 유닛이 접근하지 않기 때문에 3번 자리의 뱅가드를 소환 해제하고, 여분의 원거리 딜러를 캐스터들 옆에 보조해 줄 수 있어요. 물론 그냥 진행해도 상관없고요.

이 포지션으로 끝까지 진행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