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일방주] 가드 칩셋, 스페셜리스트 칩셋을 얻기 위한 PR-D-2 (칩 탐색/솔선수범/맹공)

반응형

가드와 스페셜리스트의 2차 정예화 재료인 가드 칩셋, 스페셜리스트 칩셋을 얻을 수 있는 PR-D-2 맵이에요. 요일별로 입장 제한이 존재하는데, 일주일 중에 화, 수, 토, 일에 개방되고 있어요.

 

사용한 오퍼레이터

광역 캐스터 1 - 라바(1정예), 스카이파이어(1정예), 기타노(1정예) 등의 광역 캐스터

디펜더 3 - 쿠오라(1정예), 굼(1정예), 비글(1정예)  

메딕 1 - 퍼퓨머(1정예), 프틸롭시스(1정예) 등의 범위 메딕 

스페셜리스트 1 - 쇼(스킬 레벨4)

스나이퍼 1 - 크루스(1정예) 등의 스나이퍼

기타 - 클리프하트 또는 실버애쉬와 같은 원거리 공격 가능 가드

 

어느 맵이나 그렇지만, 오퍼레이터가 튼튼할수록 여유가 있고, 변칙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요. 가급적 쉽게 얻을 수 있는 오퍼레이터 중심으로 이미지와 Gif 파일로 설명해 볼게요.

 

최대 8명 배치 가능한 3곳의 진행로가 있는 맵이에요. 기본적으로 성장한 오퍼레이터들로도 충분하긴 한데, 수월하지 않다면 클리프하트를 추가하거나, 실버애쉬와 같은 원거리 공격 가능 가드가 있다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a. 3곳에서 적들이 나오는데, 왼쪽을 담당할 디펜더와 스나이퍼를 1번, 2번 자리에 놓아주세요. 치료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2 스킬에 셀프 회복이 있는 쿠오라가 좋더라고요. 물론 스나이퍼가 좋다면 디펜더에 근접하기 전에 처리할 수 있어요.

 

b. 오른쪽을 담당할 디펜더를 3번에 놓아주고, 4번에 광역 캐스터를 놓아주세요.

 

c. 초반 웨이브가 진행되는 틈틈이 5번에 쇼를, 6번에 범위 치료 메딕을 놓아주세요. 6번 메딕이 쇼와 4번 디펜더와 스스로를 책임져 줄 거예요.

 

d. 마지막으로 7번에 여분의 디펜더를 놓아주세요. 이 포지션을 유지하면서 끝까지 진행해요. 3번, 4번 자리의 오퍼레이터들이 약하다면 9번 자리에 클리프하트를 놓아 도와줄 수 있는데요. 오퍼레이터들이 무난하다면 클리프하트가 처리하는 적들의 수가 몇 안되기 때문에 그냥 진행해도 무리는 없어요.

 

e. 처치 수 40이 되면 마지막 웨이브가 시작되는데요. 벌목꾼 뒤로 스텔스 석궁병 리더가 나오는데, 4번 자리의 캐스터에게 큰 위협이 되기 때문에 벌목꾼이 지나가면 8번 자리에 가드를 놓아 처리해 주세요.

 

f. 키우다가 만 1정예 30레벨 비글인데, 디펜더는 디펜더더라고요. 장렬히 막다가 퇴각하고 나면, 곧 클리어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