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기반 시설 스킬 정리 - 오퍼레이터, 기반 시설
- 게임
- 2020. 2. 15. 04:56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20.07.29
명일방주 처음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들었던 말이 기반 시설 확충에 신경 쓰라는 말이었는데요. 라이트 하게 즐기면 그것도 쉽지는 않더라고요.
딱히 컨디션되는대로 사용 중이기는 한데, 그래도 간혹 스킬이 궁금해지기도 하니..
오퍼레이터 | 기본 스킬 | 추가 스킬 | 비고 | |
6 | 시즈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6 | 사리아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라인 생명연구소(1번) 단서 확률 상승 |
6 | 호시구마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6 | 니엔 | 가공소 | 가공소(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6 | 엑시아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6 | 슈바르츠 | 숙소 | 훈련실(2차 정예화) | |
6 | 에이야파들라 | 제조소 | 사무실(2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
6 | 이프리트 | 발전소 | 발전소(2차 정예화) | |
6 | 모스티마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펭귄 로지스틱스(2번) 단서 확률 상승 |
6 | 실버애쉬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6 | 첸 | 제어 센터 | 응접실(2차 정예화) | |
6 | 스카디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6 | 헬라그 | 가공소 | 숙소(2차 정예화) | 스킬개론 가공시 부산물 |
6 | 블레이즈 | 발전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기반시설 재료 부산물 |
6 | 안젤리나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로도스 아일랜드 제약회사(7번) 단서 확률 상승 |
6 | 마젤란 | 가공소 | 가공소(2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6 | 샤이닝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6 | 나이팅게일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6 | 아 | 제어 센터 | 제어 센터,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텍사스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라플란드 / 엑시아 연계 |
5 | 지마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5 | 그라니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리드 | 숙소 | 제어 센터(2차 정예화) | |
5 | 크루아상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5 | 니어 | 제어 센터 | 숙소(2차 정예화) | |
5 | 불칸 | 제조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
5 | 리스캄 | 발전소 | 발전소(2차 정예화) | |
5 | 바이슨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5 | 훔 | 가공소 | 제어 센터(2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5 | 블루포이즌 | 가공소 | 가공소(2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5 | 플래티넘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파이어워치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
5 | 프로방스 | 사무실 | 사무실(2차 정예화) | |
5 | 그레이스롯 | 제어 센터 | 숙소(2차 정예화) | |
5 | 메테오라이트 | 가공소 | 가공소(2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5 | 이그제큐터 | 훈련실 | 제어 센터(2차 정예화) | |
5 | 아미야 | 제어 센터 | 숙소(2차 정예화) | 무역소 수주 효율 |
5 | 나이트메어 | 훈련실 | 사무실(2차 정예화) | |
5 | 스카이파이어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라플란드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텍사스 연계 |
5 | 스펙터 | 숙소 | 숙소(2차 정예화) | |
5 | 인드라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글래스고(5번) 단서 확률 상승 |
5 | 프란카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새비지 | 가공소 | 숙소(2차 정예화) | 스킬개론 가공시 부산물 |
5 | 스와이어 | 제어 센터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플레임브링어 | 가공소 | 가공소(2차 정예화) | 스킬개론 가공시 부산물 |
5 | 브로카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아스테시아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
5 | 이스티나 | 훈련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우르수스 학생자치단(4번) 단서 확률 상승 |
5 | 메이어 | 가공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5 | 소라 | 숙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5 | 프라마닉스 | 숙소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글라우쿠스 | 발전소 | 발전소(2차 정예화) | |
5 | 레드 | 제어 센터 | 응접실(2차 정예화) | |
5 | 클리프하트 | 숙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5 | 맨티코어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애프이터 | 제조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
5 | 와이후 | 제조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
5 | 스노우상트 | 무역소 | 무역소(2차 정예화) | |
5 | 사일런스 | 제조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
5 | 와파린 | 훈련실 | 훈련실(2차 정예화) | |
5 | 실론 | 가공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
5 | 프틸롭시스 | 제조소 | 제조소(2차 정예화) | |
5 | 브리즈 | 응접실 | 응접실(2차 정예화) | 글래스고(5번) 단서 확률 상승 |
4 | 쿠리어 | 무역소 | 응접실(1차 정예화) | 카란 무역회사(6번) 단서 확률 상승 |
4 | 비그나 | 제조소 | 훈련실(1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
4 | 머틀 | 무역소 | 숙소(1차 정예화) | |
4 | 스캐빈저 | 제어 센터 | 제조소(1차 정예화) | |
4 | 굼 | 무역소 | 숙소(1차 정예화) | |
4 | 마터호른 | 무역소 | 훈련실(1차 정예화) | |
4 | 쿠오라 | 제조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
4 | 듀나 | 훈련실 | 제어 센터(1차 정예화) | |
4 | 제시카 | 제조소 | 응접실(1차 정예화) | 블랙스틸 월드와이드(3번) 단서 확률 상승 |
4 | 메테오 | 제조소 | 숙소(1차 정예화) | |
4 | 버메일 | 제조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
4 | 메이 | 응접실 | 응접실(1차 정예화) | 펭귄 로지스틱스(2번) 단서 확률 상승 |
4 | 엠브리엘 | 숙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
4 | 시라유키 | 응접실 | 제조소(1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
4 | 헤이즈 | 제조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귀금속류 생산력 |
4 | 기타노 | 무역소 | 응접실(1차 정예화) | |
4 | 에스텔 | 가공소 | 숙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4 | 그레이 | 발전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4 | 프로스트리프 | 숙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
4 | 무스 | 무역소 | 숙소(1차 정예화) | |
4 | 도베르만 | 제어 센터 | 훈련실 (1차 정예화) | |
4 | 마토이마루 | 가공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스킬개론 가공시 부산물 |
4 | 비헌터 | 훈련실 | 가공소(1차 정예화) | 메모리 칩 가공시 부산물 |
4 | 딥컬러 | 무역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4 | 어스스피릿 | 사무실 | 제조소(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
4 | 그라벨 | 가공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귀금속 생산력 |
4 | 에단 | 사무실 | 숙소(1차 정예화) | |
4 | 로프 | 응접실 | 무역소(1차 정예화) | |
4 | 쇼 | 가공소 | 발전소(1차 정예화) | 기반시설 재료 부산물 |
4 | 가비알 | 가공소 | 훈련실 (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4 | 미르 | 가공소 | 숙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4 | 퍼퓨머 | 가공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4 | 수수로 | 훈련실 | 가공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3 | 팽 | 제조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
3 | 플룸 | 훈련실 | 무역소(1차 정예화) | |
3 | 바닐라 | 제조소 | 무역소(1차 정예화) | |
3 | 카디건 | 제조소 | 숙소(1차 정예화) | |
3 | 비글 | 제조소 | 숙소(1차 정예화) | |
3 | 스팟 | 가공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귀금속 생산력 |
3 | 크루스 | 제조소 | 숙소(1차 정예화) | |
3 | 아드나키엘 | 무역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3 | 캐터펄트 | 무역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3 | 스튜어드 | 무역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
3 | 라바 | 발전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
3 | 멜란사 | 무역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3 | 미드나이트 | 무역소 | 제조소(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
3 | 포푸카 | 제조소 | 숙소(1차 정예화) | |
3 | 오키드 | 사무실 | 무역소(1차 정예화) | |
3 | 히비스커스 | 숙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3 | 안셀 | 숙소 | 가공소(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
2 | 야토 | 무역소 | 제조소(30레벨) | |
2 | 느와르 코르테 | 제조소 | 무역소(30레벨) | |
2 | 레인저 | 사무실 | 가공소(30레벨) | 임의류 재료 부산물 |
2 | 두린 | 숙소 | 숙소(30레벨) | |
2 | 12F | 응접실 | 가공소(30레벨) | 메모리 칩 가공시 부산물 |
1 | Castle-3 | 발전소 | 제조소(30레벨) | 작전 기록 생산력 |
1 | Lancet-2 | 발전소 | 숙소(30레벨) |
가공소 - 종류별 산출 확률 순서 정렬
12F | 30레벨 | 메모리 칩 가공시 부산물 산출 확률 +70% |
비헌터 | 1차 정예화 | 메모리 칩 가공시 부산물 산출 확률 +70% |
플레임브링어 | 기본, 2차 정예화 | 스킬개론 부산물 산출 확률 +70% / 스킬개론 부산물 산출 확률 +80% |
헬라그 | 기본 | 스킬개론 부산물 산출 확률 +80% |
마토이마루 | 기본 | 스킬개론 부산물 산출 확률 +70% |
새비지 | 기본 | 스킬개론 부산물 산출 확률 +50% |
블레이즈 | 1차 정예화 | 기반시설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쇼 | 기본 | 기반시설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0% |
니엔 | 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100%, 컨디션 소모 +2 |
실론 | 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캐터펄트 | 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수수로 | 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메테오라이트 | 기본, 2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블루포이즌 | 기본, 2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80% |
가비알 | 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미르 | 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퍼퓨머 | 기본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안셀 | 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5% |
히비스커스 | 1차 정예화 | 정예화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70% |
메이어 | 기본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65% |
에스텔 | 가공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60% |
딥컬러 | 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60% |
마젤란 | 기본, 2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컨디션 4 소모 작업을 2소모로 감소 |
그레이 | 기본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레인저 | 30레벨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아드나키엘 | 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스팟 | 기본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훔 | 기본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50% |
그라벨 | 기본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40% |
멜란사 | 1차 정예화 | 임의류 재료 부산물 산출 확률 +40% |
무역소 - 가나다 순 정렬
굼 | 기본 | 수주 효율 +30%, 컨디션 소모 -0.25 |
기타노 | 기본 | 수주 효율 +25%, 오더 상한 +1 |
느와르 코르테 | 30레벨 | 수주 효율 +10%, 오더 상한 +1 |
딥컬러 | 기본 | 수주 효율 +20% |
라플란드 | 기본, 2차 정예화 | 컨디션 소모 -0.1, 오더 상한 +2(텍사스) / 컨디션 소모 -0.1, 오더 상한 +4(텍사스) |
로프 | 1차 정예화 | 오더 상한 +3, 컨디션 소모 -0.25 |
마터호른 | 기본 | 수주 효율 +15%, 오더 상한 +1 |
마토이마루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30% |
머틀 | 기본 | 오더 상한 +3, 컨디션 소모 -0.25 |
멜란사 | 기본 | 수주 효율 +25%, 오더 상한 +1 |
무스 | 기본 | 수주 효율 +30% |
미드나이트 | 기본 | 수주 효율 +30%, 컨디션 소모 -0.25 |
바닐라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0% |
소라 |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30% |
바이슨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0% / 수주 효율 +30%, 오더 상한 +1 |
스노우상트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5%당 5% 추가 25%까지 / 수주 효율 5%당 5% 추가 35%까지 |
스튜어드 | 기본 | 오더 상한 +3, 컨디션 소모 -0.25 |
실버애쉬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15%, 오더 상한 +1 / 수주 효율 +20%, 오더 상한 +3 |
아드나키엘 | 기본 | 수주 효율 +20% |
야토 | 기본 | 수주 효율 +30% |
엑시아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0% / 수주 효율 +35% |
엠브리엘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30% |
오키드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5%, 오더 상한 +1 |
캐터펄트 | 기본 | 수주 효율 +30%, 컨디션 소모 -0.25 |
쿠리어 | 기본 | 수주 효율 +15%, 오더 상한 +1 |
쿠오라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0% |
크루아상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20% / 수주 효율 +30%, 오더 상한 +1 |
클리프하트 |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15%, 오더 상한 +2 |
텍사스 | 기본, 2차 정예화 | 수주 효율 +65% 컨디션 소모+0.3 (라플란드) / 컨디션 소모 -0.2(엑시아) |
팽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30% |
플룸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10%, 오더 상한 +1 |
헤이즈 | 1차 정예화 | 수주 효율 +30% |
발전소 - 효율 순 정렬
그레이 | 기본 | 드론 회복 속도 +20% |
리스캄 | 기본, 2차 정예화 | 드론 회복 속도 +15% / 드론 회복 속도 +20% |
쇼 | 1차 정예화 | 드론 회복 속도 +15% |
글라우크스 | 기본, 2차 정예화 | 드론 회복 속도 +10% / 드론 회복 속도 +15% |
이프리트 | 기본, 2차 정예화 | 드론 회복 속도 +10% / 드론 회복 속도 +15% |
Castle-3 | 기본 | 드론 회복 속도 +10% |
라바 | 기본 | 드론 회복 속도 +10% |
Lancet-2 | 기본 | 드론 회복 속도 +10% |
블레이즈 | 기본 | 드론 회복 속도 +10% |
사무실 - 효율 순 정렬
에이야파들라 | 2차 정예화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45% |
프로방스 | 기본, 2차 정예화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30%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45% |
오키드 | 기본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40% |
에단 | 기본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40% |
나이트메어 | 2차 정예화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40% |
어스스피릿 | 기본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30% |
레인저 | 30레벨 |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20% |
숙소 - 가나다 순 정렬
굼 | 1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35,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35 |
그레이스롯 | 2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7 |
나이팅게일 | 기본, 2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1 / 컨디션 회복 속도 +0.2 |
니어 | 2차 정예화 | 피로도 높은 오퍼레이터 컨디션 회복 속도 +0.5,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25 |
두린 | 기본, 30레벨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2,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1 / +0.25, -0.05 |
리드 | 기본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 |
머틀 | 1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15 |
메테오 | 1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
무스 | 1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3 |
미르 | 1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
비글 | 1차 정예화 | 임의의 오퍼레이터 컨디션 회복 속도 +0.2,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4 |
샤이닝 | 기본, 2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75 |
새비지 | 2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35,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35 |
소라 | 기본 | 컨디션 회복 속도 +0.15 |
슈바르츠 | 기본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대상이 실론일 경우 추가 회복) |
시즈 | 기본, 2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15 / 컨디션 회복 속도 +0.2 |
스카디 | 기본, 2차 정예화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1.0 |
스펙터 | 기본, 2차 정예화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85 |
아미야 | 2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15 |
안셀 | 기본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
에단 | 1차 정예화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5 |
에스텔 | 1차 정예화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 |
엠브리엘 | 기본 | 자신 피로도 -0.1 컨디션 회복 속도 +0.2 |
지마 | 기본, 2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15 / 컨디션 회복 속도 +0.25 |
카디건 | 1차 정예화 | 임의의 오퍼레이터 컨디션 회복 속도 +0.2,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4 |
크루스 | 1차 정예화 | 컨디션 회복 속도 +0.7 |
클리프하트 | 기본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25,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5 |
포푸카 | 1차 정예화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4,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2 |
프라마닉스 | 기본 | 피로도 높은 오퍼레이터 컨디션 회복 속도 +0.5,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25 |
프로스트리프 | 기본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7 |
헬라그 | 2차 정예화 | 자신 컨디션 회복 속도 +0.55, 컨디션 회복 속도 +0.1 |
히비스커스 | 기본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55 |
Lancet-2 | 30레벨 | 자신 제외 컨디션 회복 속도 +0.65 |
응접실 - 효율 및 단서 순서 정렬
기타노 | 1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25% |
레드 |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25% |
아스테시아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단서 수집 속도 +25% |
첸 |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25% |
12F | 기본 | 단서 수집 속도 +20% |
로프 | 기본 | 단서 수집 속도 +20% |
시라유키 | 기본 | 단서 수집 속도 +20% |
파이어워치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단서 수집 속도 +20% |
사리아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라인 생명연구소(1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메이 | 기본, 1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20% / 펭귄 로지스틱스(2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모스티마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펭귄 로지스틱스(2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제시카 | 1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블랙스틸 월드와이드(3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이스티나 |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우르수스 학생자치단(4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브리즈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글래스고(5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인드라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글래스고(5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쿠리어 | 1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카란 무역회사(6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안젤리나 | 기본, 2차 정예화 | 단서 수집 속도 +10% / 로도스 아일랜드(7번) 단서 획득 확률 상승 |
제어 센터
도베르만 | 기본 | 컨디션 소모 -0.05 |
스캐빈저 | 기본 | 컨디션 소모 -0.05 |
레드 | 기본 | 컨디션 소모 -0.05 |
듀나 | 1차 정예화 | 컨디션 소모 -0.05 |
그레이스롯 | 기본 | 컨디션 소모 -0.05 |
이그제큐터 | 2차 정예화 | 컨디션 소모 -0.05 |
리드 | 2차 정예화 | 컨디션 소모 -0.05 |
첸 | 기본 | 배치 오퍼레이터 수 x 컨디션 소모 -0.05 |
니어 | 기본 | 컨디션 소모 -0.02 |
스와이어 | 기본 | 무역소 수주 효율 +7% |
아미야 | 기본 | 무역소 수주 효율 +7% |
아 | 기본, 2차 정예화 | 응접실 오퍼레이터의 단서 수집 효과 상승, 제어 센터내 오퍼레이터 컨디션 소모 상승 패널티 |
훔 | 2차 정예화 | 제어 센터 내 리 탐정사무소 오퍼레이터 컨디션 소모 감소 및 컨디션 소모 -0.05 |
제조소 - 종류별 생산 효율 순서 정렬
메이어 | 2차 정예화 | 생산력 +30% |
바닐라 | 기본 | 생산력 +25% |
제시카 | 기본 | 생산력 +25% |
스튜어드 | 1차 정예화 | 생산력 +25% |
퍼퓨머 | 1차 정예화 | 생산력 +25% |
프틸롭시스 | 기본, 2차 정예화 | 생산력 +15% / 생산력 +25% |
사일런스 | 기본, 2차 정예화 | 생산력 +15% / 생산력 +25% |
포푸카 | 기본 | 생산력 +25%, 창고 용량 상한-12, 컨디션 소모 +0.25 |
팽 | 기본 | 생산력 +20%, 시간당 1%씩 최대 25% 까지 누적 |
크루스 | 기본 | 생산력 +15%, 시간당 2%씩 최대 25% 까지 누적 |
메테오 | 기본 | 생산력 +15% |
야토 | 30레벨 | 생산력 +15% |
느와르 코르테 | 기본 | 생산력 +10%, 창고 용량 상한+10 |
쿠오라 | 기본 | 생산력 +10%, 창고 용량 상한+10 |
비글 | 기본 | 생산력 +10%, 창고 용량 상한+6 |
카디건 | 기본 | 생산력 +10%, 창고 용량 상한+6 |
버메일 | 기본, 1차 정예화 | 생산력 +8%, 컨디션 소모 -0.25 / 최대 생산량 1당 +2% 증가 |
불칸 | 기본, 2차 정예화 | 생산력 -5%, 창고 용량 상한+16, 컨디션 소모 -0.15 / 컨디션 소모 -0.25 |
와이후 | 기본, 2차 정예화 | 피로도 소모 스킬 무효화 / 생산력 증가 5% 당 +5% 증가 |
스캐빈저 | 1차 정예화 | 창고 용량 상한+8, 컨디션 소모 -0.25 |
그라벨 | 1차 정예화 | 귀금속류 생산력 +35% |
헤이즈 | 기본 | 귀금속류 생산력 +30% |
스팟 | 1차 정예화 | 귀금속류 생산력 +30% |
라바 | 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35% |
어스스피릿 | 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35% |
에이야파들라 | 기본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35% |
실론 | 2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35% |
미드나이트 | 1차 정예화 | 오리지늄 재료 생산력 +30% |
애프이터 | 기본, 2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30% / 작전 기록 생산력 +35% |
비그나 | 기본 | 작전 기록 생산력 +30% |
Castle-3 | 30레벨 | 작전 기록 생산력 +30% |
시라유키 | 1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30% |
프로스트리프 | 1차 정예화 | 작전 기록 생산력 +30% |
훈련실 - 오퍼레이터 포지션별 정렬
그라니 | 기본, 2차 정예화 | 뱅가드 훈련 속도 증가 +30% / 뱅가드 훈련 속도 증가 +50% |
비그나 | 1차 정예화 | 뱅가드 훈련 속도 증가 +50% |
플룸 | 기본 | 뱅가드 훈련 속도 증가 +30% |
도베르만 | 1차 정예화 | 훈련 속도 증가 +25% |
스와이어 | 2차 정예화 | 훈련 속도 증가 +25% |
호시구마 | 기본, 2차 정예화 | 디펜더 훈련 속도 증가 +30% / 디펜더 훈련 속도 증가 +60% |
마터호른 | 1차 정예화 | 디펜더 훈련 속도 증가 +50% |
듀나 | 기본 | 디펜더 훈련 속도 증가 +30% |
슈바르츠 | 2차 정예화 | 스나이퍼 훈련 속도 증가 +60% |
플래티넘 | 기본, 2차 정예화 | 스나이퍼 훈련 속도 증가 +30% / 스나이퍼 훈련 속도 증가 +50% |
이그제큐터 | 기본 | 스나이퍼 훈련 속도 증가 +30% |
스카이파이어 | 기본, 2차 정예화 | 캐스터 훈련 속도 증가 +30% / 캐스터 훈련 속도 증가 +50% |
나이트메어 | 기본 | 캐스터 훈련 속도 증가 +30% |
프란카 | 기본, 2차 정예화 | 가드 훈련 속도 증가 +30% / 가드 훈련 속도 증가 +50% |
브로카 | 기본, 2차 정예화 | 가드 훈련 속도 증가 +30% / 가드 훈련 속도 증가 +50% |
비헌터 | 기본 | 가드 훈련 속도 증가 +30% |
프라마닉스 | 2차 정예화 | 서포터 훈련 속도 증가 +50% |
이스티나 | 기본 | 서포터 훈련 속도 증가 +30% |
맨티코어 | 기본, 2차 정예화 | 스페셜리스트 훈련 속도 증가 +30% / 스페셜리스트 훈련 속도 증가 +50% |
아 | 2차 정예화 | 메딕 훈련 속도 증가 +60% |
와파린 | 기본, 2차 정예화 | 메딕 훈련 속도 증가 +30% / 메딕 훈련 속도 증가 +50% |
수수로 | 기본 | 메딕 훈련 속도 증가 +30% |
가비알 | 1차 정예화 | 메딕 훈련 속도 증가 +30% |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일방주] 숙소 - 사미 시골 별장, 용문 근위국 휴게실, 용문 양식 휴게실 (0) | 2020.02.16 |
---|---|
[명일방주] 숙소 - 패스트 체인 피자 가게, 컬럼비아 카페, 심플 주황색 가구, 화물 창고 (0) | 2020.02.15 |
[명일방주] 오퍼레이터 정예화 및 스킬 레벨 업에 필요한 로식 콜, 연마석 엑셀 파일 - 기병과 사냥꾼 이벤트 얼마나 돌아야 하나? (0) | 2020.02.08 |
[명일방주] 사이드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GT-6 골든 트라이앵글 (0) | 2020.02.05 |
[명일방주] 사이드 스토리 기병과 사냥꾼 이벤트 - 필요한 바운티 헌터 코인 수량 (0) | 2020.02.05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