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명일방주] 모바일 게임 명일방주 IOS 리세마라

반응형

개인적으로 오버히트 이후로 별 개수 세야 하는 게임을 그리 선호하지 않는데요. 지난 16일에 별 개수 캐릭터에 디펜스라는 장르가 혼합된 명일방주라는 모바일 게임이 오픈했는데, (대부분의 게임이 초반에 다 재미있기는 하지만) 디펜스 장르를 해 보지 않아서 인지 재미있더라고요.

 

막히는 맵 정보 찾아가며 어떻게 오퍼레이터 배치를 했는지 알아보기도 하고, 나에게 없는 오퍼레이터일 경우 다른 조합을 찾아보기도 하고요.

 

시작할 때 역시 별 개수 게임답게 리세마라가 있긴 하던데요. 안드로이드 제품을 써 보지 않았으므로 IOS 리세마라부터 찾게 되더라고요. 그중 제일 간단한 게 구글 메일을 이용한 리세마라였어요.

 

1. 구글 메일 하나 준비하고요.

2. 시작 시 Yostar 로 로그인 선택

 

3. 이메일 주소에 준비한 구글 이메일 입력 후 인증코드 발송을 선택하면 해당 메일로 6자리의 인증코드가 날아와요. 인증코드 입력하고 게임 시작

 

4.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름 뒤에 #1234 라고 식별 번호가 붙기 때문에 중복된 이름도 상관은 없더라고요.

 

5. 튜토리얼 맵 2개와 기존적인 게임 플레이 방법, 메인 UI 설명, 메인 시나리오 맵 0-1과 TR-1을 플레이해요.

 

6. 튜토리얼이 끝났으므로, 연속 로그인 보상과 신입 임무 보상으로 오퍼레이터 소환 시 필요한 자원인 합성옥을 받아요.

 

7. 또한 메일함에서 오픈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5성 세비지와 3,800 합성옥 그리고 5성 오퍼레이터 선택권, 기타 아이템들을 받아요.

 

8. 메인 화면에서 모집 - 헤드헌팅을 들어가면 합성옥 3,800개를 소모하고 확정 6성 오퍼레이터를 포함한 이벤트 세일 10회 소환을 진행을 할 수 있어요.

확정인 6성 오퍼레이터는 시즈, 샤이닝, 안젤리나, 엑시아, 호시구마, 실버애쉬 인데요.

 

a. 엑시아 + 실버애쉬

b. 엑시아 + 6성 + 괜찮다고 알려진 5성

c. 실버애쉬 + 6성 + 괜찮다고 알려진 5성

d. 엑시아 + 6성

e. 실버애쉬 + 6성

f. 엑시아 + 괜찮다고 알려진 5성

g. 실버애쉬 + 괜찮다고 알려진 5성

h. 엑시아

i. 실버애쉬

 

둘 다 얻는 난이도는 힘들고, 기본적으로 엑시아와 실버애쉬 중 하나를 얻는 걸로 기준을 삼더라고요. 괜찮다고 알려진 5성에는 블루포이즌/메테오라이트/지마/라플란드/스펙터/텍사스/프틸롭시스/리스캄/스카이파어어 등등...

개인적으로 7번 리세마라를 진행했는데요.

 

1. 시즈 2

2. 호시구마

3. 샤이닝

4. 실버애쉬

5. 안젤리나

6. 안젤리나

7. 엑시아 - 가 나와서 게임 스타트하고 결제 약간 하고...글 쓴다고 스샷이 필요해 2번 리세마라를 했는데...

 

8. 실버애쉬 2

9. 엑시아 + 시즈 - 가 나와서 이 계정도 결제 약간...

 

6성 확정에 포함된 6성 가짓수가 많지 않아서 인지 욕심을 내지 않으면 리세마라에 아주 많이 시간을 할애하지는 않아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생각보다 확률 변동이 크지 않아서 인지 유저에 따라서는 엑시아(실버애쉬)+6성+괜찮다고 알려진 5성까지 노리고 리세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기본 소환은 1회 600개, 10회 6,000개인데 계정당 20회에 한정해서 380개, 3,800개로 할인이라, 남은 합성옥으로 1회 진행을 반복하거나 메인 시나리오를 플레이해 0-4까지 진행하면, 보상으로 받는 오리지늄(유료 재화)을 합성옥으로 전환해 10회 진행을 할 수 있어요.

 

물론 첫 10회 진행에 원하는 모든 오퍼레이터를 얻었다면, 오리지늄은 아낀 채 메인 시나리오와 임무 완료, 작전 등으로 받는 합성옥을 사용해 남은 10회를 진행할 수 있어요. 

 

9. 결과가 좋지 않았다면 설정 - 계정 - 로그아웃을 선택해 접속한 계정을 로그아웃

 

10. 메인 화면에서 계정 관리 - Yostar 를 선택하면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하시겠습니까?' 에서 확인을 체크하면 다시 로그인 화면을 볼 수 있어요.

 

11. 이메일 주소란에 처음 인증한 이메일 주소가 abc@gmail.com 이라면 abc+001@gmail.com 으로 입력하고 인증코드 발송을 눌러요.

처음 인증한 abc@gmail.com 메일로 abc+001@gmail.com 의 인증코드가 도착하면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리세마라를 반반복해요.

물론 계속 리세마라를 해야 한다면 +002, +003, +004 로 숫자를 늘려 인증코드를 발송해 주세요.

오픈 첫날 저녁의 경우 인증코드 도착 지연이 걸리던데, 그 후로는 무난하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