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라뮤트 유랑단의 모험일지 1권

반응형

2020년 1월 8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라뮤트 유랑단의 모험일지 중 1권이에요. 모험일지가 요구하는 조건을 완료하면 라뮤트 유랑단의 벤스 주화를 얻을 수 있어요.

 

1. 그란디하의 벤스 카터와 동료가 되기

- 그란디하 남쪽 지역으로 가면 4명의 라뮤트 유랑단 NPC를 만날 수 있어요. 각자 좋아하는 아이템을 주고 동료가 되어야 하는데요. 아이템의 힌트는 모험일지를 보면 알 수 있는데, 벤스 카터에게 필요한 아이템은 우유예요.

 

2. 그란디하의 벤스 유렌과 동료가 되기

- 아이템의 힌트는 모험일지를 보면 알 수 있는데, 벤스 유렌에게 필요한 아이템은 녹 주괴예요.

 

3. 그란디하의 벤스 체이시와 동료가 되기

- 벤스 카터와 벤스 유렌에게 물어보면 오곡 닭죽과 벌꿀주라는 대답을 얻을 수 있어요. 오곡 닭죽과 벌꿀주 중 하나를 벤스 체이시에게 가져다줘요.

 

4. 라뮤트의 비밀암호를 채팅창에 입력하기

- 벤스 카터와 벤스 유렌, 벤스 체이시에게 유랑단 암호 1자리씩에 대한 대답을 들을 수 있어요. 채팅창에 '999'를 입력해요.

 

5. 라뮤트의 비밀의 서 열어보기

-  그란디하 남쪽의 동상 옆에서 유치한 소설들을 찾을 수 있어요. 앞선 모험일지 보상으로 받은 라뮤트 유랑단의 벤스 주화로 비밀의 서를 열어요.

 

모험일지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흑정령에게서 파푸아크리니 메인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파푸아크리니] 라뮤트 유랑단

대상 - 흑정령

내용 - 벤스 루베렌과 만나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100, 라뮤트 유랑단의 벤스 주화2

선택 보상 - 없음

- 벤스 루베렌과의 대화를 완료하면 칭호 '라뮤트 유랑단' 을 얻을 수 있으며, 파푸아크리니 메인 의뢰를 이어서 수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