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휴먼즈] 시즌1 5화 - Something Inhuman This Way Comes

반응형

2017년 10월 20일에 방영된 ABC 의 미드 인휴먼즈(Inhumans) 시즌1 5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Something Inhuman This Way Comes

젠을 사랑하게 된 카르낙과 젠의 아침.



하지만 둘의 텐트 밖에선 밤새 테드를 묻은 레노가 텐트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어요.




아무것도 모른 채 텐트를 나오는 카르낙과 젠에게 총을 발사하는 레노.








카르낙의 인휴먼 능력이 돌아온 걸까요. 날아오는 총알을 계산해서 정확이 쳐 내는 카르낙.



놀라고 마는 테드.




하지만 카르낙이 쳐 낸 총알의 일부가 젠에게 상처를 만들어요. 



레노의 사격을 피해 달아나던 카르낙과 젠은 죽은 테드의 시체를 발견해요.



위험한 순간 레노에게 조직의 전화가 걸려오고 물건을 가지러 오고 있다고 해요.



운전하는 루이스 뒤로 블랙 볼트와 메두사의 모습.



트렁크에 싣고 온 로커스로 카르낙의 위치를 찾으려고 해요.



그 순간 로커스의 컴링크로 막시무스의 연락이 오고, 메두사와 막시무스는 대화하게 돼요.



블랙 볼트가 돌아가면 대화를 원한다는 말에 얼어붙는 막시무스. 급하게 타이보르를 찾아요.





락조가 어느 정도 안정을 되찾자 크리스탈은 순간이동을 하려고 하고, 믿지 못하는 아우드레이와 기대에 찬 데이브.





아우드레이는 눈앞에서 락조, 크리스탈, 데이브가 사라지자 놀라고 말아요.



연구소에서 블랙 볼트와의 싸움에서 죽은 인휴먼을 조사 중인 데클란 박사.



죽은 듯 보이는 아우란도 있는데요.



다시 미드 인휴먼즈의 개그 코드. 자신의 방에 장식하기 위해서 달 표면에 꽂힌 미국 국기를 들고 온 고르곤과 어이없어하는 카르낙.



카르낙의 자취를 추적 중인 고르곤은 카르낙이 부상당한 걸 알게 돼요.




물건을 옮기기 위해 찾아온 조직원들.




동료들이 어디 있냐는 질문에 죽였다고 말하니까 바로 레노를 죽여요.
- 계속 괴롭히는 인물일 줄 알았는데 이리 허망하게.



타이브로에게 블랙 볼트 일행을 처리할 백업 인휴먼을 골라 보라는 막시무스.



실험실에선 아우란이 치유 능력으로 되살아나고 데클란 박사를 죽이려고 해요.



모디스 일행에게 사로잡힌 새미. 탈출을 시도하지만 쉽지가 않아요. 그 순간 아우란이 연락해 오고, 데클란 박사와 새미를 이용해 블랙 볼트를 잡으려고 해요.




메두사가 있는 곳 근처로 순간 이동한 크리스탈 일행. 순간 이동에 놀란 데이브와 지구의 환경에 놀란 크리스탈.







조직원들이 물건을 옮기는 틈을 타 기습하려던 카르낙은 도망가다가 쓰러지게 돼요.






로커스의 능력으로 카르낙을 향해 가는 블랙 볼트 일행.

로커스가 왕가를 거부하는 이유에 대해 잠깐 나오는데요. 테리제네시스로 인해 추적자의 능력을 가지게 된 로커스지만 정작 하고 싶은 것은 다른 일. 하지만 계급 사회인 인휴먼 사회에서는 능력에 맞지 않는 일을 하는 건 불가능해요. 계급 사회를 없애겠다는 막시무스에게 동조하는 인휴먼이 많은 이유인듯해요.

메두사의 부모도 같은 생각이었기에 메두사를 이해할 수 없는 로커스.







지구로 보낼 인휴먼을 선발한 타이보르. 그중에 브로나자의 아버지도 포함되어있는데요. 계급 사회이기에 같은 인휴먼들에서도 차별이 존재하는 듯해요. 


막시무스의 의도를 의심하는 타이보르는 막시무스에 의해 쫓겨나요.




한편 사로잡힌 카르낙과 젠.




그때 도착한 고르곤.




고르곤은 카르낙과 젠을 구해 달아나요.



블랙 볼트를 유인하기 위해 다시 연구소로 돌아온 모디스 일행.




젠의 부상이 심해 움직이기 힘든 상황.



추적자가 쫓아오고 있어요.



마침내 추적자와 맞닥뜨리게 된 그들은.



블랙 볼트 일행이네요.








경찰과의 문제를 피하기 위해 카르낙 일행을 피하게 하려는 젠은 카르낙과 헤어지는 길을 택해요.






조직원들과의 싸움 중에 부상을 입은 로커스. 블랙 볼트에게 변화를 요구하고 죽고 말아요.




왕궁에서 빠져나오는 길에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타이보르.



그들이 막시무스의 사람들인 줄 알고 다시는 왕을 거역하지 않겠다고 사정하는 타이보르. 하지만 그들은 막시무스 반대 세력이었고, 막시무스에게 반대했다는 타이보르에게 같이 막시무스를 끌어내리는데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해요.


갑자기 반대 세력의 중요 인물이 된 타이보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