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2020년 새해 하루 이벤트 - 소원을 담은 풍등

반응형

2019년이 가고 2020년 새해가 밝았어요. 아무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에게 덕담을 받는 건 드문 일이지만, 검은사막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를 가지고 함께 플레이를 하는 모든 유저분들이라면, 올 한 해 많은 복들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검은사막에서 생활이라는 콘텐츠에 처음부터 관심이 많은 편이었고, 인 게임 안에서와 커뮤니티 사이트 활동하며 이런저런 정보를 주고받다가, 보기 좋게 정리나 해보자 하고 시작한 게 블로그였는데, 사실상 생활 콘텐츠라는 검은사막에서 할 수 있는 플레이 중 제한된 카테고리의 정보이기는 하지만 블로그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검은사막을 플레이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글을 쓸 때마다 항상 즐거운 마음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검은사막을 플레이하면서 펄어비스에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MMORPG 라는 장르로 국한해서 본다면, 그나마 남아있는 몇 안 되는 괜찮은 개발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차기작들도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그래서 꼭 검은사막이 아니더라도 좀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나서 많은 분들이 같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올해도 2019년 1월 1일과 동일하게 소원을 담은 풍등 이벤트와 몇가지 하셔야 할 일들이 있어요.

 

1. 1월 1일 23:59 까지 입력 가능한 쿠폰을 챙기셔야 하고요.

1231-WITH-BDTV (검은사막 TV 선물 상자, 단단한 흑결정 조각)

NEWY-EARS-GIFT (황금 복주머니)

 

2. 우편함으로 검은사막 서비스팀의 크론석 200개를 수령할 수 있어요.

 

3. 펄 상점에서 1펄에 황금 복주머니를 구입할 수 있어요.

 

4. 흑정령으로부터 시작하는 의뢰를 통해 소원을 담은 상자를 얻을 수 있어요. [이벤트] 소원을 담은 상자를 개봉해 크론석, 단단한 흑결정 조각, 기억의 파편, 카프라스의 돌, 뾰족한 흑결정 조각을 50~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어요.

아이들의 소원 대사가 작년하고 완전히 똑같....

 

1. [이벤트] 소원을 담은 풍등

대상 - 흑정령

내용 - 벨리아로 찾아온 라라와 대화하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0

선택 보상 - 없음

 

2. [이벤트] 새해 소원을 빌어요

대상 - 해안절벽 라라

내용 -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0, [이벤트] 소원을 담은 풍등1

선택 보상 - 없음

 

3. [이벤트] 행복한 내일을 위해

대상 - 해안절벽 라라

내용 -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주민 아이의 소망이 뭔지 들어 보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0, [이벤트] 소원을 담은 상자

선택 보상 - 없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