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5권

반응형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의 여러 항목들을 완료하고 가문 내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최대 생명력, 최대 지구력, 모든 적중력, 모든 회피력, 모든 공격력, 모든 방어력, 최대 소지 무게, 가방 최대 칸수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5권을 완료하면 '이고르 바탈리의 팬던트 장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이고르 바탈리를 통해 해당 캐릭터의 흑정령 외형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의뢰를 수행할 수 있어요.

 

1. 발렌시아 맹수의 왕을 수렵하고 그 고기 얻기 - 발렌시아 동쪽 아레하 야자숲에 있는 거대 사자를 수렵하고 도축해요.

 

2. 소년과 노인의 이야기 완료하기 - 아레하자 마을 <잡화상인> 야숨으로부터 시작하는 야자숲 소년 12개 연속 의뢰를 수행하면 완료예요. 대부분 대화로 되어있는 어렵지 않은 의뢰들이에요.

 

https://ashasleti.tistory.com/880

 

3. 발렌시아 성 지하의 고대 유물 확인하기 - 수도 발렌시아 1시 방향에 발렌시아 성이 있고, 발렌시아 성 지하에 있는 고대 유물을 확인해야 하는 과제인데, 성 밖의 진입로를 이용해 쉽게 완료할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r0PdcBPqYGw&feature=youtu.be

4. 발렌시아 성에 남겨진 이고르 바탈리의 흔적 찾기 - 발렌시아 성 안으로 들어가 가장 높은 곳의 성벽에 있는 이고르 바탈리의 낙서를 찾아야해요.

성문이 열려있는 경우가 많기는 한데, 닫혀 있는 경우 채널 이동을 하거나, 아두아나트를 타고 날아간다던가, 로딩 시간 차이를 이용한다던가 뭐 많은 시도가 있더라고요.

 

모험가를 위한 유산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 15권을 완료하면 흑정령으로부터 모험가의 유산이라는 의뢰를 받을 수 있어요. 벨리아 마을의 <촌장> 이고르 바탈리를 찾아가면 보상으로 '이고르 바탈리의 팬던트 장식'을 받을 수 있어요.

 

[흡수] 이고르 바탈리의 흑정령

'이고르 바탈리의 팬던트 장식'을 가지고 이고르 바탈리와 대화하면 [흡수] 이고르 바탈리의 흑정령 의뢰를 통해서 해당 캐릭터의 흑정령 외형을 변화시킬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