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3화 - eXodus

반응형

2017년 10월 16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3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eXodus

3년전, 행복했던 마르코스와의 과거를 추억하는 로나.

행복한 기억도 잠시. 로나에게 찾아와 압박하는 터너 요원.

클라리스의 게이트 능력이 있어야 로나를 구할 수 있지만 능력을 컨트롤할 수 없는 클라리스.

존의 연인이자 기억 조작이 가능한 소니아는 클라리스에게 로나가 친한 친구라는 환상을 기억을 넣어 동기를 부여하게 하려고 하지만 존은 반대한다.

한편 케이트는 아이들의 삼촌인 대니의 도움을 받기 위해 로렌, 앤디와 아지트를 떠나고, 존은 케이트 가족이 떠났음을 뒤늦게 알아차린다.

케이트는 대니의 도움을 원하지만, 대니 또한 주변에서 눈치를 받는 상태라서 아무런 도움도 주지 못하고 자신의 가족을 위해서 다음날 떠나 달라고 말한다.

한편 터너 요원과 협상을 한 리드는 가족을 돌려받는 조건으로 뮤턴트 지하조직과 접선하는 터너의 계획에 따르기로 한다.

리드는 위치 추적기를 착용한 채 마르코스를 만났던 식당의 바텐더를 찾아가고, 뮤턴트인 바텐더는 리드를 의심하지만, 설득당한다.

지하조직과 만나기 전에 대기하는 장소로 이동한 리드는 뮤턴트 가족인 실라와 도미니크를 만나고, 부상 통증을 도움 받게 되면서 감정이 복잡해진다.

결국 리드는 뮤턴트 지하조직을 만나기 위해 이동하는 도중 진실을 밝히고, 사과와 함께 스스로 차에서 뛰어내린다.

다음날 아침. 케이트에게 마르코스와 존이 찾아오지만, 아이들의 실수로 정체가 드러나고, 마을 사람들에게 포위당한다.

무장한 마을 사람들과의 추격전이 시작되고, 존은 소니아에게 도움을 청한다.

소니아는 도움을 받기 위해 클라리스에게 달려가지만, 클라리스는 컨트롤에 자신이 없어한다. 결국 소니아는 존과 자신의 연인 관계를 클라리스와 존의 관계로 클라리스의 기억을 조작한다.

연인이라고 생각하게 된 존을 도와주기 위해 클라리스는 능력을 최대로 끌어 올려 도로에 게이트를 열고, 일행은 마을 사람들의 추격에서 벗어난다.

자신에게 안기는 클라리스의 행동을 본 존은 소니아가 클라리스의 기억을 조작했다는 사실을 바로 알아차린다.

한편 터너 요원은 닥터 캠벨에 연락을 받고, 캠벨은 거래를 요청하지만 터너는 일언지하에 거절한다. 

다시 만난 케이트와 대니. 

대니는 리드가 살아있다는 소식을 알려주고, 걱정하는 대니의 모습을 뒤로한 채 케이트의 표정에 강한 다짐이 보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