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휴먼즈] 시즌1 2화 - Those Who Would Destroy Us

반응형

2017년 9월 29일에 방영된 ABC 의 미드 인휴먼즈(Inhumans) 시즌1 2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Those Who Would Destroy Us

아틀란 시티에서는 막시무스가 왕가를 어디로 순간 이동시켰는지 알기 위해 왕녀 크리스탈과 대치 중인 상황에서 락죠가 나타나지만, 크리스탈을 순간 이동 시키기 전에 잡히고 만다.

 

 

 

각자 하와이 근처의 다른 장소로 순간 이동된 인휴먼들.



컴링크(통신 장치)를 통해 블랙 볼트와 연결이 된 메두사는 소리를 통해 가까운 도심에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관광 버스를 타고 이동한다.


 

 

 

한편 운이 없게 산 정상으로 순간 이동된 카르낙은 추락으로 부상을 입고, 추락으로 인해 자신의 능력에 이상이 생겼음을 알게 된다.

 

 

 


고르곤은 트리톤의 마지막을 기억하고 그를 찾기 위해 바다로 뛰어들었다가 사람들에게 구조된다. 


지구에서 움직일 수 없게 된 것을 알게 된 고르곤은 컴링크로 막시무스를 연결해 도발하고, 막시무스는 블랙 볼트, 메두사, 고르곤을 죽이기 위해 아우란을 지구로 보낸다.

 

 

 

 

블랙 볼트는 위화감 있는 복장을 갈아입기 위해 양복점으로 향하고, 소란 끝에 경찰에 붙잡히고 만다.
- 의외로 개그 코드 담당인 블랙 볼트.



 


한편 달 탐사선을 조종하던 과학자 루이스는 달에서 이상 에너지를 발견하고 무언가 달과 하와이 사이의 관계를 의심하지만, 상부에서는 인정하지 않는다. 


결국 의문을 풀기 위해 하와이로 오고, 뉴스에서 블랙 볼트의 모습을 보게 된다.


 

 

메두사의 컴링크를 추적해 온 아우란. 하지만 사라진 줄 알았던 메두사가 공격해 오고, 치열한 싸움 끝에 메두사는 아우란을 죽인다.




브로나자를 찾아와 미래를 보는 특별한 능력이 있음을 말하는 막시무스.


그리고 나서 자신이 이제 왕이며, 계급이 없는 사회를 만들고 지구로 갈 것을 말하며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다.





그리고 죽은 줄 알았던 아우란이 일어나고, 막시무스에게 지원을 요청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