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2화 - rX

반응형

2017년 10월 2일에 방영된 FOX 의 미드 더 기프티드(The Gifted) 시즌1 2화에요.
에피소드 명은 rX

할머니와 함께 볼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굉장히 밝은 분위기의 스트러커 가족.

하지만 사람들이 뮤턴트 소녀를 놀리는 걸 보게 되고, 리드의 대처를 본 로렌은 뭔가 실망하게 된다.
피해자인 뮤턴트가 자리를 피해야 하는 상황에, 로렌은 그 자신이 뮤턴트임을 숨겨왔기 때문에 뮤턴트라는 사실이 밝혀지면 어떤 상황이 되는지 알아차린 듯이 보인다.

현재, 실탄이 아닌 마취탄을 맞고 억류되는 리드 스트러커.

감옥으로 이송된 로나(폴라리스). 뮤턴트 능력을 시전하자 목에 찬 전자 장치 충격으로 인해 쓰러지고, 감옥 내 다른 죄수들의 반응은 처음 보는 장면이 아닌듯하며, 호의적이지 않다.

뮤턴트 아지트에서는 클라리스의 발작이 시작되고, 어딘가의 도로로 통하는 포탈이 열린다.

갑작스레 열린 포탈 때문에 반대편에서 주행하던 차량이 돌진해오고 아수라장이 되는 뮤턴트 아지트.

상황이 안정되는가 했으나 이내 클라리스의 발작이 다시 시작되고, 동일한 도로로 포탈이 다시 열리며 사고 처리를 하던 반대편 사람들도 뮤턴트 일행을 인지하게 된다.

로렌이 겨우 포탈을 닫게 되지만 위험한 상황이 계속된다.

의식을 잃은 클라리스의 발작이 다시 시작되고, 다시 동일한 도로에 포탈이 열린다. 이제는 사고를 수습 중인 경찰들과 마주치는 상황에 처하자 로렌이 다시 포탈을 닫으려고 하고, 그 사이 존(썬더버드)은 경찰 지원 병력이 오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뮤턴트에 대한 의료 지식이 있는 케이트는 마르코스와 함께 병원에서 클라리스에게 필요한 의약품을 구하려고 한다.

마르코스의 다친 상처로 응급 상황을 만들어 처치실로 들어가서 치료를 받고, 케이트는 의료진으로 위장해 의약품을 손에 넣는다.  

제이스 요원은 스트러커 가족과 마르코스 일행을 테러와 관련된 과격 뮤턴트 단체로 몰고, 폴라리스를 처음 수사하던 리드를 압박한다.

뮤턴트 아지트에서는 클라리스의 발작이 다시 찾아오고, 또 다시 동일한 도로로 포탈이 열린다.

이번엔 대기하던 경찰 특공대까지 맞닥뜨린 상황. 로렌이 포탈을 애를 쓰고, 존은 특공대와 싸우기 시작한다.  

경찰과의 충돌 후에 클라리스는 다시 폭주하고 아지트 전체에 위험한 포탈이 열리기 시작하자 뮤턴트들은 대피하기 시작한다.

센티널 서비스 본부에서 제이스 터너 요원은 리드의 어머니까지 데려와 연류시키려고 한다.

병원에서 의약품을 구한 케이트 일행이 아지트로 돌아오고, 위험천만한 가운데서 케이트의 용기로 겨우 클라리스를 안정시키면서 아지트의 혼란은 멈추게 된다.

존은 클라리스가 계속 같은 도로에 포탈을 여는 이유를 궁금해 한다. 

리드가 없는 가운데 가족을 다독이는 케이트.

한편 오랜 검찰관 생활을 바탕으로, 뚜렷한 증거와 성과가 없는 터너 요원의 심리를 간파한 리드는 협상의 주도권을 잡기 시작한다. 

결국 본인의 주도로 가족의 안전과 뮤턴트 지하 조직을 교환하기로 한다.

60년대 리우데자네이루의 뮤턴트 테러 사건과 스트러커 아이들의 사건에 대해 뭔가를 알고 있는 듯한 닥터 캠벨은 터너 요원에게 연락을 하려고 하는데.. 무슨 일일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