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1월 황실 경매장 - 무기 교환권,길드 우두머리 몬스터 소환권

반응형

1월 황실 경매가 한창 진행 중이에요. 1월 19일부터 시작된 길드 우두머리 몬스터 소환권 경매가 한창 진행 중이에요.

10억 은화로 시작했던 입찰 금액이 카란다 소환권 경우 2배로 뛰었더라고요. 그 외 크자카, 쿠툼, 누베르 모두 입찰이 진행된 상황이고요.
아무래도 길드원들끼리 화목하게 보스를 잡는다는 상징적인 의미 외에도 소환자에게는 무기 상자 확정에, 월드 우두머리보다 무기 상자 확률도 높고, 난이도는 중형 규모의 페리드 정도라 이익도 괜찮을 듯하네요.






※ [길드] 카란다/크자카/누베르/쿠툼 소환권은 길드 레이드 형태로 특별히 개편된 각 우두머리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 각 소환권을 정해진 위치에서 사용하면 해당 몬스터가 각각 소환되며, 소환된 몬스터는 소환자와 같은 길드의 길드원들만 타격할 수 있습니다.
- 단, 소환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소환자가 부대장 또는 대장이어야 합니다. 낙찰 당시 일반 길드원 또는 보급관이었다면 소환 시점에 부대장으로 승급해야 소환이 가능합니다.  (추가)
- 소환자는 소환과 동시에 의뢰 하나를 수주하게 되며, 의뢰 완료 시 해당 우두머리가 드롭하는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합니다.
- 이 몬스터 처치에 기여한 모든 모험가님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보다 훨씬 높은 확률로 무기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소환서로 카란다/크자카/누베르/쿠툼이 소환되더라도 일반 월드 우두머리 몬스터 출현 시간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소환된 몬스터는 중형 규모의 페리드와 유사한 정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소환 후 1시간 이내에 처치해야 하며, 제한 시간 내 처치하지 못했을 경우 자동 소멸합니다. 레이드 도중 캐릭터 죽음 시 불이익은 없습니다.


황실 경매장에 올라오길 바라는 물품이 있긴 한데, 언젠가 올라오게 될지 궁금하네요.



8월부터 시작된 황실 경매장의 물품은 다음과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