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주거지 지원 의뢰

반응형

라라 이벤트 의뢰를 하러 하이델에 갔다가, 라라 뒤편, 황금 두꺼비 여관 안에서 잠시 검은사막에 신경쓰지 않고 있을때 업데이트 된 주거지 확장 의뢰 NPC 를 보게 되었어요.

 

지금은 별 의미가 없지만, 몇년 전만 하더라도 모래알 바자르, 샤카투, 수도 발렌시아, 드벤크룬, 아레하자 마을의 주거지 1위의 수익은 접속 시간이 긴 유저들에게 어느 정도 인테리어 펄 상품으로 다른 유저와 경쟁할 만한 매리트가 있는 곳이었는데요. 다만 요리와 연금 같은 콘텐츠를 병행하기 위해서는 5곳으로 제한된 주거지 설정때문에 어느 한 곳을 포기해야하는 곤란한 경우도 있었어요. 당시 주거지 설정 숫자 좀 늘렸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최근 패치가 되었더라고요.

 

2020년 9월 16일 업데이트로 기존 계정내 5곳으로 제한된 거주지 설정 수가 7개로 확장되었어요.

 

칼페온의 시안 상단과 벨리아의 바탈리 가문이 모험가를 위한 주거지 지원을 시작했습니다.
- 위 의뢰는 각각 가문당 1회만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의뢰를 통해 보유 가능한 주거지를 최대 7개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의뢰 NPC 조건
[지원] 끝없는 여정을 떠나는 모험가 벨리아 아이슬린 바탈리 보유한 주거지 설치 포인트 2,000 달성 (1곳)
[지원] 주거지에 남다른 애정 하이델 콘스탄테 모든 주거지 합산 포인트 30,000 이상 

 

1. [지원] 끝없는 여정을 떠나는 모험가

대상 - 벨리아 마을 <여관 주인> 아이슬린 바탈리
내용 - 보유한 주거지 설치 포인트 2,000 달성하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 주거지 1칸 확장권
선택 보상 - 없음

 

 

2. [지원] 주거지에 남다른 애정

대상 - 하이델 <황금 두꺼비 여관 주인> 콘스탄테
내용 - 보유한 모든 주거지 설치 포인트 합산 30,000점 달성하기
확정 보상 - 공헌도 경험치5, 주거지 1칸 확장권
선택 보상 - 없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