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단델리온 각성무기 - 샤카투의 인장

반응형

창고에서 다른 아이템을 찾다가 문득 확인한 건데 출석 이벤트로 받은 [이벤트] 샤카투의 인장이 150개가 넘었더라고요. 작년 12월부터 샤카투의 인장을 주기 시작했으니 10개월 만에 150개를 받은 건데요.



딱히 목록 중에 급하게 필요한 것도 없었고, 그나마 조금 기대한 건 운이 정말 좋다면 직접 강화가 아닌 거래소 입찰로 동 단델리온 무기를 사서 원하는 단델리온 아드혼으로 교환하기 위한 각성 무기 교환권이었어요.

그래서 거래소 알람도 오로지 동 단델리온 각성 무기와 유 단델리온 아드혼으로만 해 놨고요. 물론 동은 입찰 한 것도 몇 번 안되고, 유 단델리온 아드혼은 입찰만 10개월 동안 간혹 하고 있어요.

흔히 말하는 레인저 교복 아이템을 맞출 때가 작년 여름인데, 그때는 그나마 거래소 입찰로 살만 했던거 같아요. 직접 강화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를 은자수 강화하면서 충분히 겪었기 때문에 아이템들을 거래소에서 사는 편인데, 유 단델리온 정령검이나 유 보스 방어구나 고 악세사리나 경쟁이 지금처럼 높지 않아서 입찰로 다 구매할 수 있었거든요. 그 당시 대부분 유저들이 유 무기보단 고 무기를 찾는 편이었고요.

하지만 그 후 1년 동안 단델리온 아드혼은 힘들더라고요. 언제나 그렇지만 급한 건 아니니 언젠간 구입하겠죠.

재미 삼아 작물에 벌레잡기랑 가지치기 기다리면서 거래소를 살펴봤는데요. 2017년 11월 8일 20시 기준 유 단델리온 각성무기 판매량이 8,700개 더군요. 저 중에 구매한 건 1개라니..



재미 삼아 동 단델리온 각성 무기도 살짝 봤어요. 의외인 게 하늘봉이 거래량이 없더라고요. 며칠 전에도 동 단델리온 뭔가 하나 올라온 걸 본거 같은데..



2017년 11월 8일 20시 기준 단델리온 각성무기 유 - 동 강화 거래량이에요. 보유하고 계신분들은 더 많겠지만, 거래소에서 구입 성공하신 분들이 굉장히 부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