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검은사막] 룰루피와 함께 떠나는 리마스터 여행 - 다시 떠나는 여행 II

반응형

마지막 수정 - 2018.09.05


룰루피와 함께 떠나는 리마스터 여행 - 다시 떠나는 여행은 3일차로 구성되어 있고, 하루에 1단계씩만 가능해요. 최소 3일은 플레이 해야 모두 완료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다시 떠나는 여행 I http://ashasleti.tistory.com/518

다시 떠나는 여행 III http://ashasleti.tistory.com/521


1일차 여행지가 올비아 마을 - 올비아 산맥 - 올비안 해안 - 서부 경비캠프 - 토스카니 농장 - 바탈리 농장으로 구성된 발레노스 여행이었다면, 2일차 여행지는 세렌디아 지역이에요.


역시 검은사막 리마스터 풍경을 보는 의미라 어려운 것 없고, 약간의 시간과 리마스터 버전의 풍경을 감상하면 될 거 같아요.

발레노스 지역보다는 세렌디아 지역이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그런지 리마스터 그래픽에 좀 더 감탄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기본 의뢰 루트는 하이델 황금 두꺼비 여관 - 은방울꽃 여관 - 모레티 농장 - 코스타 농장 - 글리시 마을 - 서남부 관문 - 핏빛 수도원 - 하이델 황금 두꺼비 여관이에요.


순서

의뢰

NPC

1

다시 떠나는 여행 II

룰루피

2

흥겨운 모험가의 여관 : 은방울꽃 여관

룰루피

3

황금 들판 : 모레티 농장

룰루피

4

평화가 자라는 농장 : 코스타

룰루피

5

안개빛 마을 : 글리시

룰루피

6

붉은 위협의 저지선 : 서남부 관문

룰루피

7

험상궂은 지도자 : 핏빛 수도원 머스칸

룰루피

8

다시 황금 두꺼비 여관으로 II

룰루피


2일차 룰루피 의뢰의 시작도 하이델 황금 두꺼비 여관이에요.


다시 떠나는 여행 II


흥겨운 모험가의 여관 : 은방울꽃 여관

준비를 마치면 다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요. 두번째 여행지는 하이델 마을안의 은방울 여관에서 시작해요.

은방울 여관 2층으로 올라가면 포인트를 찾을 수 있어요.

약간 눈부심에 대해 말들이 있긴 하지만, 검은사막 리마스터 그래픽은 정말 이쁘기 해요.

특히 철 재질의 표현이 정말 맘에 들게 바뀌었고, 베니아 승마복 재질 표현도 이쁘더라고요.

1층으로 내려가면 룰루피를 만날 수 있어요.


황금 들판 : 모레티 농장

다음은 하이델 남동쪽의 모레티 농장이에요.

모레티 농장 중앙의 탑 위에 포인트가 있어서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야 해요.


평화가 자라는 농장 : 코스타

다음은 하이델 남서쪽의 코스타 농장이에요.

코스타 농장의 포인트 역시 탑위로 올라가야 해요.


안개빛 마을 : 글리시

다음은 세렌디아 지역에서 두 번째 큰 마을인 글리시에요.

글리시 예배당 옆의 탑으로 올라거야 포인트가 있어요. 물론 글리시로 이동하면서 이전 의뢰 보상으로 받은 '포건 족장 소환서' 를 사용해서 포건 족장 티티움을 처치해야 하고요.

- 패치로 인해 글리시의 의뢰 완료 장소가 변경되었다고 해요. (2018.09.05)


붉은 위협의 저지선 : 서남부 관문

다음은 붉은 오크 지역과 가까운 서남부 관문이에요.

서남부 관문의 포인트는 관문 옆 탑 위에 있어요.


험상궂은 지도자 : 핏빛 수도원 머스칸

다음은 마지막 단계인 핏빛 수도원이에요.

핏빛 수도원에 도착하면 처치 카운터를 채워야 하구요. 머스칸을 소환하는 예배당 의자에 포인트가 있어요.


다시 황금 두꺼비 여관으로 II

이제 의뢰 완료 보상을 받기 위해 다시 하이델의 황금 두꺼비 여관으로 이동해요.

하이델로 돌아오면 두 번째 의뢰인 세렌디아 여행은 끝나요.

보상은 첫 번째 의뢰 보상과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